주 딜은 센것부터 용강-철포-지진쇄-순타-난타 순서
밀나는 누적딜은 세긴 한데 변수가 많으니 쿨 돌리는동안 딜 넣는 용도
보통 파티 시너지 타임은 용강-철포-지진쇄-순타 정도 박고 난타 쓰는 중에 끝남
전진 공증 3초동안 순타-지진쇄-용강 우겨넣고
전진-철포-난타 후 전진-밀나로 쿨 돌림
밀나 경직면역좀 주라...
죽선은 무기 옵션 달리는 충격 스킬중 공속이 제일 빨라서 사용
시너지스킬에 장갑재련효과도 풀로 달아서 파쇄 맹호 다 써봤는데
10퍼 상시 시너지 개똥에 두 스킬 다 DPS 개똥이라 안쓰는게 딜 더 잘나옴
이그 아카 허수 모두 시너지스킬 빼야 딜 더 높음
개똥스킬만 모아놓은 장갑재련효과를 전진에 주는 것이 맞다고 생각함
개인 딜은 시너지 빼서 10퍼 공증 사라진 대신 전진 공증효과를 지속적으로 사용해야함
시너지 빼도 파티 딜에 영향 없음
어차피 하울링 레돗 등 상위 피증 시너지에 씹힘
이그는 이대로 패고 아카는 용강 트포만 흑룡으로 바꾸면 됨
기습1원한3극의3
치1300 신900
목걸이 및 반지 공속옵 챙김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