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나 인던하드에서 어느정도 손이 되시는분들이라면 아마 버블이 차고넘칠겁니다
이 부분에서 한거에요
선택형은 세가지입니다
장단점 모두 또한 있습니다
1.나선경 7
장점 : 무력화딜추가와 공격력증가 버블 하나씩 소요 하면서 딜과 화룡천상과 번걸아가면서 쓸수있다
단점 : 파티 시너지가 떨어짐 (하지만 딜사이클은 만족할거라 생각함)
2.내공연소 7
장점 : 자신의 다른 스킬들이 뽕이됨 안정적인 상황일때 지속적인 도트딜과 다른스킬 딜량보장. 잡몹잡을때좋다 버블수급나쁘지않다
단점 :쿨타임이 졸라게 길다 레이드 인던하드 보스 패턴뜨면 ㅈ같다
3.용맹의 표호7
장점 : 파티시너지가좋다 언젠간 모든사람들이 전캐릭스킬을 던파처럼 아는날이온다면 이것이 필수스킬될수도있다
다른스킬들의 치명율 증가
단점 : 딜링기가 사라짐 .조금 느린 쿨타임 하지만 바속과 병행해서 사이클돌릴수있을거같다
이 선택 세가지 전부 2트에 좋은 특성을가져서 선택했습니당
고정스킬
화룡천상 : 오의중엔 제일 정상임 dps 좋음
방천격 : 시전준비1초라는게있지만 파일런 손의 유무에따라 달라지는스킬 . 디버프 방깎 무시못함
방깎은 방어력에따라 깎는 수치가 높아진다했음 필수가 아닌거같은 필수스킬임
초풍각 : 3번돌려차기하고 내려찍는거 ㅇㅇ 일단 좆간지 간지지만 방천격 아래로 딜량은 높다
특히 만월각이랑 많이 갈리는데 아래에서 설명할게요
월섬각 : 3트찍고나서 세상달라진다. 돌진후 바로돌려차기 기동력이 매우좋아짐 안전하다 쏘쏘한 딜량
이것때문에 아마 많이찍을거같다
바람의속삭임 : 이젠 전부 스킬트리에 들어간다 두가지임
쿨감을 선택해서 그나마 좆나긴 스킬쿨타임을 줄여서 쓰나 . 파티시너지를높이는가
난 쿨감됫음 딜임 하면 초강풍을 쓰는것
난 부족한 딜링을 더채우고싶은 욕구가있어서 초강풍 . 뭐든좋다
원래 다른사람들 스킬트리보면
월섬 뇌명각으로 나뉘거나
초풍 뇌명각으로 나뉠건데
뇌명각 안찍은이유 : 딜 약하기도하지만 아주약한편은아니고 기동성이 좋아서 많이찍겟지만
충분히 1트포로 이동기로 충분했기때문에 1트포로 만족했음
하지만 확실한 이동기와 기동성을 원한다면
초풍각 . 월섬각 중에 하나버리고 마스터시키면 되요
필자는 기동은 1트포로 만족하고 부족한 딜을 더 채우려고 만월각을 선택했습니다
딜사이클은 바속 - 나선 - 방천 - 초풍 -월섬 - 화룡 이순으로 합니다
바속으로 치명 공속 올려주고 나선의 공증 방천 방깎 후 딜링기
보스가 제압상태일때 다박을수있겠지만 사실상 하나하나씩쓸수밖에없는 현실
개인적으로 모든스킬트리에는 이게 진짜 정석스킬이다 이런거 없는데 그렇게 하시는분들 앙심이 ..궁금하네오
알피지에서 캐릭터 선택도 자기의 취항이고 스킬또한취향입니다
무슨 스킬을 쓰든 자신의 손맛에 맞는 스킬트리를 만들어서 쓰셨으면좋겠습니다
이거 쓰레기다 저거 쓰레기다 이런거 없는거같아요 ㅇㅇ 다 쓰기나름이고 빗맞추면 끝인것을..
여하튼
좋은참고용으로 써주시면 감사합니다 ㅎ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