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던 강투 먹는 홀리 6/2 트리 및 운용법 [12] 맴맴맴맴이
조회 : 7924 추천 : 2
2020-09-02 08:55:40
홀리나이트 사용 스킬 포인트 336

스킬

트라이포드

서론 : 카던은 일반 물약을 먹을 수 있어서 힐과 보호막 관련 스킬 효율이 낮은 편이고, 잔몹들이 나오기 때문에 낙인도 큰 의미가 없습니다. 카던에선 6/2 트리를 타면서, z키인 '신의 집행자'를 상시로 켜주면 호쾌한 전투와 강투로 MVP먹는 홀리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 홀리는 '심판자3각'과 '신의 집행자'를 켜야 딜뻥(40%x15%)과 지속시간 2배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딜을 낼 수 있습니다. 

** 스킬과 트포

섬찌 (3/2/1) + '출혈룬' - 트포 '약육강식'으로 일반몬스터 피증50%를 얻습니다. 신속을 어느정도 찍으면 섬찌 쿨타임은 5초 이내이기때문에 출혈룬 쿨타임 5초와 딱 맞아서 무한 출혈이 가능해집니다.

신성검 (2/3/2) - 트포 '약점포착'이 큰 의미가 없어서 치적 30% 증가인 '급소타격'을 선택합니다. 제일 중요한 건 '빛의 해방'입니다. '빛해해방' 보시면 "80%댐증가와 적중된 적의 수에 따라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씩 최대 8초 감소"로 되어있습니다. 카던처럼 몹이 밀집되어 있는 곳에 신성검을 발사하면 8초 쿨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주력딜로 씁니다.

집행자의검(2/3/1) - 레이드의 경우 트포 '집행자의 일격'을 쓰지만, 카던에선 '넓게베기'를 통해 일반몬스터 댐딜과 범위기를 챙겨옵니다.

처단 (1/1/1) + 속행룬 - 여기도 트포 '약육강식'이 있으나, '신성한 처벌'을 찍어줍니다. 카던에서 신의 집행자(Z키)를 상시로 씁니다. ;신성한 처벌;은 신의 집행자 상태에서 150% 댐증가를 가져옵니다. 쿨도 짧아서 '속행'으로 보너스 쿨감을 챙겨옵니다.

정의집행 (2/2/1) - 역시 트포 '힘의 방출'을 찍을 경우 신의 집행자 상태에서 100% 댐증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 

돌진 - 기본으로 그냥 달아줍니다.

천상의 축복 (3/3/2) - 홀리의 사실상의 주력딜..트포 천상의 진혼곡을 쓸 경우 대미지가 어마무시합니다. 피감20%와 공증버프 뿐만 아니라, 딜링기라고 생각하도 써도 무방할 정도. 몹이 뭉쳐있는 곳에가서 써줍니다. 트포 '신앙심'으로 아덴 게이지도 챙겨줍니다.

신의 분노 (1/2/3) + 풍요룬 - 트포 '약육강식'이 있네요. 대미지가 크진 않지만, 챙겨옵니다. 풍요룬으로 아덴 수급을 추가해줍니다.

앗, 쓰다보니 스포 336을 기준으로 썼네요. 부족한 트포는 처단 7포로 대신합니다.

** 각인과 특성
심판자3, 원한3(or정기흡수3), 각성3 중에 되는대로 챙겨줍니다. (저는 정흡3를 즐겨씁니다. 게임은 빨라야 재밌거든요!! 딜을 더 챙기고 싶으면 원한3를 가져갑니다...) 특성은 치신으로 올려줍니다.

** 운용법

입장하마자 2각 (알라사노스의 심판)을 쏟아붓습니다. 그리고 천축 한번 쏘면 아덴이 풀일 것입니다. 그러면 z키 신의 집행자를 킵니다. 신의 집행자는 징벌스킬의 공격범위를 30%, 증가시키고 피해를 40%나 증가시켜줍니다.


 

여기에, 심판자3각을 끼게되면, 징벌 스킬 피해량이 15%증가하고, 무엇보다 지속시간이 '2배'가 증가됩니다(앗 사진은 2각뿐이네여)





아덴이 다시차면 신의 집행자 키고, 2각 쿨이 돌아오면 2각으로 또 신의 집행자를 키면 카던하는 거의 내내 신의 집행자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뒤론 열심히 뚜까패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