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로 쭉 올리고 한방딜에 몰빵하다가
딜로스 최대한 적게하고 어느때든 스킬돌릴수있는 트리해보고싶어서 찍음
4스택-운부 가든
4스택-레인or세렌
반복
리턴 안찍는 이유는 3초면 루인-4스택-루인이 가능해서임
게다가 쿨은 4초나 짧음
콤보의 시작은 쿼드라로 2스택 쌓고시작임
못맞춰서 1스택만 쌓았다면 스트림써서 2스택을 넘겨주자.
그상태로
엣지-운부-루인-딜러(따라붙고)-엣지-루인
반대로
엣지-운부-루인-엣지(스치면서패턴피하고)-딜러(따라붙고)-루인
해도됨
바로안쓰면 3초는 좀 빡빡하긴하다.
기본적으로 쿼드라 딜러 엣지 3개로 스택트쌓고
운부를 디버프용도로
시가를 주력으로
레인으로 보조하는거임
치명저항 10%감소는 딜러랑 엣지 쓰는이상 내가 딜넣을때 유지될수밖에 없음
거기에 각 스택트나 루인기 빚맞췄거나 특수한 상황에서쓸 용도의
스트림이랑 세렌.
세렌의 경우 심판카드 뽑았으면 스트림 깔고 레인대신 지르면되고
레인이 쿨일때 대신 질러도 상관없음
스트림은 각성기 쓸때나 치명타를 극한으로 올려야할때
딜러나 쿼드라로 1스택만 맞췄을때
나머지 1스택쌓는 용도. 그리고 스트림 사용중이면 레인보단 세렌이 딜 기댓값이 큰것같음 우연한 일격 루인 치뎀증 레벨별 증가량이 진짜 무쳤음
보셈 레인이 1렙 치뎀증이 80%란말이야 근데 5렙은 140%야
2배를 못넘기는 성장치인데
세렌은 1렙 200% 5렙 450%라는 무친 성장치를 가지고있음
다만 세렌은 치명타적중 트포로 보정되는게 없으니 스트림 까지써서 치명타 끌어모으는게 좋다
각인은 원한이랑 예둔이 범용성있어보임.
각성은 3안찍을거면 굳이? 란 느낌이고
이세개는 모두 각인서든 돌이든 죨라 비싼 각인이니
하나정돈 돌격대장으로 바꿔도 나쁘지않을듯
이속의 45%피해증가인데
유령카드, 스트림과 엣지 모두 꽉꽉중첩시키면 피해증가량이 상당할거임
극단적으로 신속이 0이고 콤보에들어가는 엣지만쓴다 봐도 이속증가 40%니 리스크없이 피해증가 18%임. 어차피 딜이 루인하나에 몰려있으니 2초라는 이속 지속시간도 어찌커버는 될테고.
돈없으면 가성비로 고려해볼법한정도라고 생각함.
스탯은 치명위주로 2순위특화
난알카도 데헌만큼 쳐맞기 ㅈㄴ좋은게 알카라고봄
다만 데헌은 주력기 발동순간 딜레이때문에 맞으면서 어쩔수없이 딜해야할 상황에
알카는 딜을 미루더라도 피하는 선택지가 있단점에서 상황이 훨씬낫긴한것같음.
그러나 스택트 시스템상 루인이든 스택트든 스킬하나하나가 극도로 소중해서 하나라도 헛치면 딜사이클 전체가 다 꼬여버리니 쉴새없이 qwerasdf만 적보스 패턴에 맞추어 짤짤이식으로 욱여넣어도 어느정도 안정적인 딜이 보장되는 다른직업보다 리스크가 크다봄
따라서 패턴회피는 이동스킬로하는게 아닌 스킬사용후 발동하는 이속증가로 피하기위해 스트림과 엣지에 이속을 채택했음.
쿼드라는 레이드몹한테 되나는 아직 실험은 못했으나 레이드몹에도 충돌무시가된다면 이속증가보다 충돌면역이 좋은듯. 수련장 보스몹상대론 정상발동함.
레이드몹도 발동된다면 등뒤로 들어가 패턴회피가 편할걸로 예상되서 이속증가대신 찍었음
또한 자주쓰게되는 엣지 10포를 줌으로 인해 부족해진마나와
역시 자주쓰는 운부역시 10포라 이걸 감당하기위해 운부 1트포는 발동속도가 아닌 마나효율을 줌
부족하지않다면 공속증가써도될듯
바꿀만한트포로는 위에 언급했듯
스트림이속증가를 카드증가로 바꾸거나
운부를 공속증가,
아니면 스트림을 버리고 아예 이보크나 플라워를 쓴다거나 그냥 입맛에 맞게 그리고 각인에 맞게 조절하면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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