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 PVP 대장전용도 [3] 뤼인
조회 : 6629 추천 : 1
2020-09-26 21:15:06
디스트로이어 사용 스킬 포인트 300

스킬

트라이포드

디트 PVP 스킬 이래저래 굴려보고나서 정리하게 되었네요.

일단 스킬의 역할별 설명을 드립니다.

강인함스킬

드레드 모든 스킬 중간중간 우겨넣어줍니다. 절대 내가 넘어지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사이즈믹 좋은 카운터겸 + 딜링입니다. 내가 다운되거나 적이 다운시에 같은 위치에 있는 상황에서 적이 어디로 갈지 모르겠을때 그냥 사이즈믹 박아버립시다.

어스이터 강인함을 이용해서 적에게 안정적으로 접근하고 싶거나 적이 다운된상황 또는 내가 다운되었다가 일어났을때를 노리는 적에게 콤보를 먹이고 싶을때 이용합니다. 어스이터를 끝까지 사용하지 마세요.
어스이터에 적이 경직을 먹기시작하면 어스이터 사용도중 그냥 평타 1~2타 넣어주면서 추가경직을 넣어줍니다.

퍼스 사이즈믹이랑 비슷하게쓰면 되나 발동이 빨라서 콤보중간에 넣어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이즈믹 보다는 주력 딜링 용도가 더욱 적합합니다.

견제용 스킬 - 그라비티포스
적의 이동방향을 예측하여 쏴주면 됩니다. 원거리 견제로 이만한 스킬이 디트에겐 존재하지 않아요... ㅠ_ㅠ)

*평타
평타는 엄청난 경직을 발생시켜주고 스킬에서 평타, 평타에서 스킬로 연계가 가능

*스킬이후 평타 연계
어스이터 -> 평타
기절 -> 평타
포스 -> 평타
인듀 -> 평타

*콤보 이어가기용도
평타 -> 파숄(풀샷가능) -> 기절 -> 평타
평타 -> 어스이터 -> 평타
평타 -> 포스 -> 평타
평타 -> 인듀 -> 평타
평타 -> 점스 / 다운
평타 -> 드레드 / 다운

평타 -> 러닝(반정도는 달리기가능) -> 기절 (다만 제 PVP스킬 리스트에 러닝은 없습니다.)

저 같은 경우 해방 - 평타 - 집속 - 평타 - 해방 이런식으로 콤보를 이어가는 편입니다.

계속해서 적을 다운시켜주면서 적의 모든 스페이스를 빼줘야됩니다. 그러면서
해방을 잘박아줘야되요.

일단 원거리 캐릭에 대한 대응은
점스 파숄 어스이터 포스 및 인듀 키고 달려드는수 밖에 없습니다.

인듀는 방깍으로 활용하여 특정상황에서 인듀 -> 퍼스가 핵심 최종 딜링기 입니다.

한방노리는 수 밖에 없습니다.

이래저래 암만 굴려봐도 러닝 넣고 다른걸 빼는게 손해였습니다.
러닝 발동도 느리고 정확한 타게팅도 힘들어서 콤보용으로 써봤자 별메리트도 없고
멍청한 적말곤 맞지 않아요...

러닝 / 포스 / 인듀 / 사이즈믹을 두고 고민을 많이 해봤는데

사이즈믹 - 딜링 + 강인함 준수한 카운터
포스 - 이동없이 즉발로 원거리견제 피격면역 
인듀 - 방깍 + 파워 한방가능 + 강인함
러닝... 느린 발동 멀리뛰어가짐 적에게 다 보임
파숄이랑 비교해도... PVP에선 현저히 밀립니다. 파숄은 그냥 필수 PVP 기술이고요.
단. SP 넘쳐나면 포스 7빼고 러닝 10 찍으면 해결됩니다.

디트 대비 강캐 이기자고 다른스킬 포기하고 이것저것 넣었다간
쉽게이길 캐릭한테도 못이깁니다.

디트는 그냥 중근거리에 맞딜하면서 딜 안밀리게 박아주는게 최곱니다.
황새쫏다 가랑이만 찟어져서 오리들한테도 털림

1. SP 넉넉해지면 인듀마스터 추천드림
2. 사이즈믹 3트포는 취향이나 대장전으론 굶주린힘 / 그외 강화 추천드립니다.
   강화가 보조하기 좋고 굶주림이 카운터치기 좋습니다.
3. 점스 분쇄를 써야 평타이후 콤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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