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쓰고있는 피지컬上 > 빡딜 224 갈증 트리입니다. 홀스는시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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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02 14:09:46
리퍼 사용 스킬 포인트 340

스킬

트라이포드

다른사람의 스킬트리를 보지않고 제 주관대로 해석한 스킬트리입니다.
하지만 보장하겠습니다.
피지컬만 있으시다면 엄청난 빡딜을 넣을 수 있어요.
(혼돈도 쿨감만 충분하다면 얼마든지 유지 가능합니다.)

1. {준비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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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직업각인]
아무래도 빡딜용 급습스킬이 4개나 있다보니 직각은 갈증입니다. 그 중 라스트 그래비티에 혼돈 강화를 찍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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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특성, 각인]
치특(메인), 신(서브) 가시면 될 것 같고, 각인은 원한, 기습입니다. 
여분이 된다면 세 번째 각인으로 정흡입니다.(돌대도 좋습니다.)
원한3 기습3 갈증1~3 정흡or돌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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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단죄심판]
단죄 심판도 좋아보입니다. [쉐도우 스톰] 단죄 , [댄싱 오브 퓨리 or 레이지 스피어] 심판 or 질풍
아무래도 급습스킬이 4개나 있다 보니 쿨감을 줄이면 더더욱 높은 딜을 넣을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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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생존기]
 생존기도 3개라 피지컬만 충분하다면 어려운 난이도의 레이드여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 나이트메어
> 디스토션
> 스페이스바
+ 보너스 > 각성기 '카덴차'를 쓰면 워로드 백스텝같이 뒤로 멀리 이동함.
+ 보너스 > 정말 위급할 때! 아덴 Z 스킬을 쓰면 워로드 백스텝같이 뒤로 멀리 이동하고, 은신 + 이속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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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스킬 운영}

스킬 운영은 유동적으로 해야합니다. 그래서 피지컬이 많이 필요한 스킬트리라고 하는건데요. 
그래도 기본적인 것을 알려드리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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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도우 닷 > 나이트메어 박고 (위험할때 나이트메어 발동! 은근 유지시간이 깁니다. 체감으로 10초정도 되는 것 같아요.) 
> 쉐도우 스톰(단죄) > 레이지 스피어(심판) > 쉐도우 닷 ( 쉐도우 > 나이트 > 쉐도우 = 치피증 발동) 
> 라스트 그래비티, 나머지 급습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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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쉐도우 닷은 쿨이 돌때마다 박아주셔야 합니다!!!!

> 가디언이 치피증 디벞이 걸려있는 상태에도 부식 중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쉐도우 닷을 쿨 돌 때마다 써준다면 치피증 버프를 무한대로 유지가 가능해지기 때문이죠.

> 쉐도우 닷 트라이포드에 급습 활성이 있습니다. 그냥 스킬을 쓰기만 하면 급습 스킬의 쿨이 줄어들어요.

> 쉐도우 닷은 콤보 스킬이기 때문에 두 번째 공격에 부식이 터집니다.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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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니다.

물론 이건 기본적인 틀이고 중간중간 타이밍 맞게끔 기습 스킬을 우겨넣으셔야 합니다. 쉴 새가 없어요.
매커니즘이 어려워 보이지만 한 번 따라해 보신다면 금방 감 오실거에요.
또한 이 스킬트리는 직각이 없어도 준수한 딜이 나오는 스킬트리입니다.


저 혼자만으로 만든 스킬트리인 만큼 부족한 부분도 분명 존재할 겁니다.
만약 그런 부분이 눈에 보이신다면 밑에 댓글로 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궁금한 점도 물어보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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