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개인적으로 일단 달소이지만 4급습을 채택했습니다.최대한 [페르소나]에서는 "레이지 스피어, 사일런트 스매셔" 위주로 사용 합니다.
"쉐도우 닷" 을 쿨마다 돌리고 쿨감보석에 5렙 이상을 끼시면 닷이 쿨이 3초 정도로 줄어듭니다.
"라스트 그래피티, 댄싱 오브 퓨리" 는 일반 상태일때 쓰셔도 딜적으로 약하지 않습니다. 물론 급습 스킬이 전부 약하지 않으나 통상적으로 [페르소나] 자체가 못따라 옵니다.
"디스토션, 콜 오브 나이트(콜오나)" 는 그림자 충전으로 사용시 두스킬이 풀 히트 시에 특화 750 기준 그림자게이지가 95프로 정도 찹니다. 시너지를 묻히기 위해 [단검 스킬]을 2개를 사용하게 되므로 100프로 완성이고 [페르소나] 사용 후 돌리시면 되겠습니다. 이론적으론 지속적으로 딜넣기 쉽지 않습니다. 초보자 분들도 많고 아직 룬도 많이 없으시니깐요.
가장 중요한건 "쉐도우 닷" 을 쿨마다 잘 돌려주고 속행룬이 잘 터지면 좋습니다.
속행룬은 타워를 도시면 나오니 얻어주는게 좋습니다.
단검으로 "이블리스토"를 선택하는 이유는 마스터시 부식 2중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시작시 이블리스토-콜오나-쉐도우 닷-디스토션-페르소나-레이지 스피어 or 사일런트 스매셔-댄싱 오브 퓨리 or 라스트 그래피티
이런식으로 돌리게 됩니다. 물론 콜오나가 풀 히트가 쉽지 않을 경우 쉐도우 닷을 여러번 사용하여 그림자 게이지를 올리셔도 가능합니다.
저는 이 상태로 많이 하고있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4급습을 택하는 이유는 어짜피 리퍼는 급습 스킬이 가장 쌔다는 판단 하에 하였고
특화를 순수하게 1500이상을 생각하고있습니다. 이유는 특화 100당 급습 스킬이 약 10만 정도 강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현재는 특화가 1190 이고 달의소리가 2렙인걸 감안 하면 강합니다.
강요 하는것은 아니며 자신만의 스킬트리도 있고 더 좋은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이게 손에 맞고 가장 딜 효율을 잘 뽑는다 생각하여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상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