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3 스킬트리이므로 쉐도우 닷의 급습 활성을 제외하더라도 쿨이 잘 돕니다. 오히려 쉐도우 닷을 채용하면 2타까지 맞춰야하고 나이트메어랑 쉐도우 닷을 써도 2중첩밖에 안되 한번더 쉐도우 닷을 써야하는 상황이 나와서 제외하였습니다.
레이지 스피어는 무조건 페르소나때 사용하며 라스트 그래비티와 사일런트 스매셔는 페르소나있으면 같이 쓰고 아니면 그냥 씁니다. 근데 단죄 심판을 터트리기 위해 콜 오브 나이프를 쓰자마자 바로 사일런트 스매셔를 사용하고 보통 라스트 그래비티를 페르소나때 사용합니다. 상황에 따라 아이덴티티가 3개 급습스킬 모두 쓸 수있는상황도 있기에 좋습니다.
리퍼 자체가 이동기가 많아 디스토션을 빼도 무관합니다. 궁극기, 라스트 그래비티(진입용), 아이덴티티, 나이트메어 이미 많아서 디스토션대신 아이덴티티 수급용으로 콜 오브 나이프와 준이동기인 블랙미스트(가디언 관통용)를 채택했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