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클 1. 늪-물정-고창
2. 슈르디-파우르-마리린-엘씨드-파우르,마리린 스킬
3. 윙드 틱. 풀틱 가능할시 풀틱
주요관점
1. 늪을왜 확산증가안쓰냐? -> 서머너 스킬은 모두 선딜이 있음.(소환수 생성되어있고 스킬쓰는거제외)
즉시확산쓰면 몹 기술 피하느라 지체된시간에 고창이 박힐때 늪이 사라질수가잇음.
그러므로 늪 지속시간 늘려줌+피해증가인 2트포가 적절
2. 마질 대붕을안쓰고 윙드를 왜쓰냐?
대붕이 순간무력화는 더좋으나 딜+카던쫄처리등에는 윙드가 좋음.
레이드할땐 틱하면되고 대붕 시전중 재수없이 처맞아서 흔들림만 돌아가면 딜로스 오짐.
카던에서도 대지진 써서 영역 넓힌다 처도 몹이 계속소환되므로 뒤에나오는 애들은 어차피 못맞춤
근데 윙드는 시전시간이길어서 뒤에따라오는 애들이나 새로 소환되는애들도 때려서 처리가능
마질은 후딜선딜 길고 중간에 또 처맞으면 딜로스 씹오지므로 제외
3. 마리린은 왜 돌진명령 안쓰고 무력화 쓰냐?
대붕을 안써서 딸리는 무력화 여기서 채움+파티기여
4. 슈르디 빛의성장 왜안쓰고 충돌무시쓰냐?
각인 돌격대장 쓰면 충돌무시쓰면 됨. 그리고 이속 눈에띄게 빨라져서 스킬 피하기도 좋음
원한다면 빛의성장써도 무방
5. 고창은 왜 심판이랑 캐스팅 안쓰고 빠른준비쓰냐?
당연함이건 보석끼고 트라이포드 올려서 재감 극대화시키면 남들1방박을때 두방박음.
몹이 지랄나서 쿨돌아도 못박는다? 그건 님 숙련도 차이임. 캐스팅해봤자 1초 언저린데 1초언저리 더 걸리고
두방쏘는게 더 이득이고 1트포는 갠적으로 개씹구더기라 생각함.
본인이 손 딸리고 숙련이 아니면 캐스팅 쓰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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