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트로이어 무력화 셔틀
코인은 필수가 아니라 보조격으로 생각했습니다.
3개 꼭꼭채워가며 딜해야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코인 생성용기술
해머크러쉬

4~7렙 짤짤이 자주 넣기 좋습니다. 타격범위도 넓고요. 7렙 찍고 행코해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라비티포스 (4초 받는피해 증가 15%)

10렙 두개 생성 바로바로 됩니다. 원거리에서 우겨넣기 매우 좋습니다. 후딜도 없고요.
이동기
(진입 또는 패턴 회피용 장거리 이동이 필요할시)
점핑 스매쉬

1렙 그냥 이동기로 씁니다. 10까지 안찍어야 스페이스 캔슬로 더 먼거리 이동이 용이합니다.
4렙찍고 2미터 늘려야겠다 싶으면 늘려도 되지만 글쎄요. ^^;
(10찍고 무력화 셔틀 활용가능)
러닝크래쉬

1렙 역시 그냥 장거리 이동용.
개인적으로 둘다 10렙 찍어봐야 도주에 크게 더 도움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스페이스로 캔슬 순간회피해도 범위공격이 크면 맞을건 다맞아요.
패턴을 숙지하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되며, 스킬 캔슬하고 이동이 안되기 때문에
자리 선정용으로 쓰는게 맞다고 봅니다. 그렇게 치면 1렙이면 충분하고요.
(10찍을시 적 투과 회피용으로 사용가능)
생존기
인듀어페인(4초 받는피해 증가 15%)

10렙 5초간 무적이라 생각하고 씁니다.
딜링/무력화스킬
어스이터 (강인함가능)

10렙 찍고 길게 만들어서 씁니다.
사이즈믹해머 (강인함가능)

10렙찍고 후딜 없애고 씁니다.
나머지 주력스킬 한개더 10렙찍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취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여기까지가 제가 생각하는 베이스 스킬 트리입니다.
어스스매셔 / 풀스윙 / 퍼팩트스윙 / 그라비티 컴프레이션등
개인적으로 부족하다 싶은 부분을 메꿀 수 있는 스킬을 선택하면 될듯 합니다.
점핑10 으로 무력화 스킬활용
러닝10을 가는것도 방법이고,
인듀어가 마음에 안드신다면, 인듀어 빼고 마스터 스킬 두개를 따로 가도 된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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