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방격을 7트포까지 내려서 사용하거나
카운터스피어 사용.
*특성은 특치. 목걸이에서만 치명을 챙기고 나머지는 다 치명.
*추천각인은 원한 저받인 바리 안상 정흡 전태1
3각인을 4개 이상 챙긴다면 딜각인보다 정흡을 하나 넣는게 DPS적으로 이득.
*전태3을 할 경우 중갑3랑 시너지가 좋기는 함. 광폭 발탄에게 맞아도 안죽을 정도.
개인적으로 별로 추천하진 않음.
1.방패돌진은 타점이 바짝 붙지 않으면 가디언의 몸을 타고 흐르는 모션을 취하게 됨.
이를 이용해 스페이스로 붙거나 방패밀치기로 붙는것을 추천.
2.정흡이 없다면 배쉬 이후 주딜기 3종인 방돌,가낙,리프를 다 넣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속편히 배쉬-방돌-가낙, 이후 쿨이 돌아올 때 배쉬-리프를 추천.
3.방패격동은 일반적인 워로드의 방어스킬인 카운터스피어 대신 채용.
딜량도 쏠쏠한데다 방어 버프를 받은 상태에서 웬만한 패턴이 아니면 실드 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
틈나는 대로 사용해서 방어 버프를 계속 유지하는게 좋다.
4.증오의함성의 도발 효과가 통하지 않는 상대(아르고스, 발탄 등)라면 2트포를 보호막 트포로 바꾸는 것을 추천.
도발 면역인 레이드 몹은 머리에 특유의 마크가 뜨니 계속 확인하는 것이 좋고, 아르카디아나 발탄 1넴 등
체력바가 있는 몹들은 밑에 도발 면역 버프 표시가 뜨니 체크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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