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정스킬
1-1. 신성검 (유일 카운터, 무력)
1-2. 신성한 보호 (방어막, 피회복)
1-3. 신의 분노 (공증버프)
1-4. 천상의 축복 (공증버프, 뎀감, 마나회복)
2. 고정스킬 2 (낙인) 택 1
2-1. 정의의검 (캐스팅형 낙인)
2-2. 빛의충격 (즉발형 낙인)
3. 단심용 스킬(단죄 심판)
3-1. 정의의검 및 심판의 빛
-> 낙인스킬 및 단죄스킬 콤보로 사용 가능, 다만 정검이 캐스팅형이라 딜레이는 다소 존재
3-2. 심판의빛 및 섬광찌르기
-> 낙인을 빛의충격으로 채용했을 경우, 타수가 많은 섬광찌르기 채용
3-3. 신성지역 및 정의의검or심판의 빛
-> 상기한 3-1 및 3-2를 채용할 수 없는 경우 채용. But! 별로 추천하진 않음.
4. 파티보조용 스킬 (선택)
4-1. 처단
-> 무력 및 부위파괴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스킬 10트포까지 찍으면 부파 레벨2로 쏠쏠함
4-2. 신성지역
-> 뎀감 25%를 줄 수 있어 근접딜러에게 보다 편안한 딜환경을 제공할 수 있음
4-3. 신의율법
-> 뎀감 70%를 이용하여 파티원 슈퍼세이브 가능. But! 선딜이 다소 길어 예측샷으로 파티원 살려야하는 단점이 있음.
* 처단은 3트포(10레벨)까지 채용하는 것으로 우선순위를 두나(3트포활성시 부파2레벨), 스킬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1트포(4레벨)까지 찍을 것
* 돌진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
기본적으로 서폿 홀나는 중갑3, 정흡3을 채용하는 경우가 대다수이므로, 스페이스바를 활용한 회피기술만으로 충분히 중요 기믹을 피할 수 있음(극신속+정흡3이면 거의 날아다님). 따라서, 돌진채용은 다른 스킬에 비하여 효율성이 적다고 판단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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