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고렙 기술슼들 다수는 배터리로 6지배를 가야할 지 고민중임. 배터리 패치 해주면 좋겠지만, 안해줄 수도 있음. 그런 경우를 대비해서 최대한 선후딜 짧으면서 배터리 수급이 원활한 스킬트리를 구성해봤음.
위 스킬 트리는 선후딜을 최소한으로 하면서 무력을 많이 박아넣기 위한 스킬 트리임.
불릿- 단죄를 넣은 이유는 단심 삑나는 걸 최소화하기 위함. 불릿이 타수도 많으면서 타격감도 좋아서 채용. 출혈을 안 넣은 이유는 고렙으로 오를수록 출혈딜이 전체 딜 비중에서 크게 낮아지기 때문.
기동- 광분. 입체기동을 넣은 이유는 지배셋 쿨감 30%를 먹으면 굳이 빠준 없이도 신속 500기준 거의 6초 쿨로 계속 돌릴 수 있어 보여 채용.
고전압탄- 질풍. 무조건 맞춰야 배터리 수급이 되는데 공격범위가 짧고 좁아서 공속을 높여주는 걸 채용.
플레어빔- 풍요 or 정화 or 출혈. 세토 같은 보스가 나오면 출혈, 정화가 필요하면 정화, 그냥 다 필요없으면 풍요. 속행을 안 넣은 이유는 속행이 쿨감 30%에서는 별 필요가 없음. 나머지 스킬 굴리기도 바쁨
베드- 압도. 무력화 용임
레미- 압도. 무력화 용임
어나힐- 질풍. 전우의 특성상 빠르게 타격해서 막틱을 때려야 하기 때문에 질풍 채용. 사주 경계를 해도 상관없는데 사주 경계를 하면 편제개편한거보다 시전시간이 좀 더 길어짐. 거기다 위 스킬트리대로 가면 편제를 빼서 다른 곳에다 줄만한 트포가 없음.
에버- 심판. 심판 준 이유가 뭐냐고 물을 수 있는데, 에버는 안전한 곳에서 사용하며 꼭 맞을 때 사용하기 때문에 채용. 질풍 없이도 날렵 5렙에 광분이면 충분히 공속이 빨라서 단심용으로 씀. 레일건을 쓰면 무력이 낮아진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선후딜을 생각해서 다른 스킬 더 넣는 게 낫다고 판단했고, 배터리 문제도 있어 레일건을 채용했음.
고전압탄에 카운터만 달리면 이 스킬트리가 굉장히 괜찮다고 봄. 앞뒤 구분없이 그냥 막 갈겨대도 되는 스킬트리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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