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용(스킬포인트 408기준)
*지배 2세트이기에 각성기를 자주 돌릴거고, 2각 사용예정입니다
나선 (21, 단죄) : 치감 + 단죄 + 이속버프
유탄 (312, 출혈) : 틈틈이 + 출혈 + 발화
퀵스텝 (1) : 이동기 + 생기흡수 버프 + 백어택 + 슈퍼아머
메테오 스트림(1): 무력화 + 슈퍼아머
썸머솔트 (2, 속행) : 이동기 + 속행 + 슈퍼아머
이퀄브리엄 (211, 심판) : 치감 + 심판 + 화상 + 핸드건 주력기 1 + 백어택
피스키퍼 (2) : 이동기 + 반격기 + 헤드어택 + 슈퍼아머
레인 오브 불릿 (331) : 핸드건 주력기 2 + 백어택 + 슈퍼아머
스파이럴 플레임 (212, 질풍): 무력화 + 슈퍼아머 + 발화
퍼펙트샷 (222, 질풍): 부위파괴 + 무력화 + 슈퍼아머
포커스샷 (232, 질풍): 부위파괴 + 무력화 + 슈퍼아머 + 이속감소
타겟다운 (112, 질풍): 무력화 + 슈퍼아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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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나선의 추적자
치감 스킬 1, 쿨마다 돌려주며 사용, 사용시 이속버프와 단죄
2. 유탄
틈틈이 던져줌. 화상에 출혈이라 스킬 사이사이에 꽤 짭짤한 짤딜
3. 퀵 스텝
이동기 1, 슬라이딩을 찍지 않아 돌진기로도, 회피기로도 사용 가능. 이동 후 사격을 통해 생기흡수
4. 메테오스트림
무력화 1, 단순 취향 문제로 대재앙 스킬을 빼버렸기 때문에 부족한 무력화를 챙겨옴
5. 썸머솔트
이동기 2, 속행이 달려있기에 자주 사용하면서 위치 변경
6. 이퀄리브리엄
치감 스킬 2, 핸드건 주력기 1, 사용시 심판
7. 피스키퍼
이동기 3, 사냥의 시간이다보니 유일한 카운터어택 스킬
8. 레오불
핸드건 주력기 2
why? 플라즈마 불릿이 배제된 이유
보스가 자주 이동하기 때문에 한번 쏘면 방향을 바꿀 수 없고 느린 이 스킬은 별로라고 느낌
이퀄브리엄으로 심판을 터뜨려도 되는데 굳이 심판용으로 하나 더 채용할만한 필요성을 느끼지 못함
why? 데스파이어가 배제된 이유
아무리 봐도 설계상 레이드용은 아닌 스킬인 것 같음
why? 민첩한 사격이 배제된 이유
치감은 두 스킬이면 충분할 것 같고, 생각보다 이동속도가 빠른 것 같지 않음
사멸 x, 샷건 x라서 굳이 백어택을 위해 뒤로 가지 않아도 되는 세팅이다보니 이동기 3개로 괜찮은 것 같음
사냥의 시간을 채용해서 핸드건에 주력딜을 어느정도 배치해야함
9. 스파이럴 플레임
라이플 1, 사실 대재앙 대신에 이 스킬을 쓸 이유가 별로 없음
단순한 취향 차이 + 거리가 멀수록 데미지가 세지는 것에 대한 반가움
10. 퍼펙트샷
라이플 2, 퍼펙트존 시스템이 익숙해지면 112로 수정할 예정
11. 포커스샷
라이플 3, 신속이 적지 않고 질풍이 있기에 딜 포텐셜이 높은 최후의 일격 채용. 상황에 따라 빠른 마무리로 수정 가능
12. 타겟다운
라이플 4, 반자동+정조준이 아닌 대용량+천국의 계단으로 세팅해서 타겟다운의 극딜 성능을 극대화하고자 함
why? 대재앙이 배제된 이유
근접해야하고 내가 생각하는 건슬링어, 특히 라이플의 컨셉과 괴리가 심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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