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트라이포드
룬
붕천퇴
초풍각-섬열란아
방천격
번개의속삭임-월섬각-호왕출현-격호각
봉천퇴로 공이속 버프 및 광분 획득
초풍각으로 이동하며 후방잡은 후 섬열란아 사용
다중 히트 이기 때문에 단죄 터뜨리기 용이
단죄는 마나 회복용이라기 보단 후에 이어질 번속 월섬 호왕출현의 쿨타임을 줄이기 위한 용도
방천격 쿨마다 사용
상기에 명시한 초풍각, 섬열란아, 방천격은 자체 치명 적중 증가가 있어서 번개의 속삭임과 상관없이 상시 사용 가능
번개의속삭임 후 월섬각 호왕출현 격호각 콤보로 사용
심판이 터진후 일반적으로 쿨감시간효과가 호왕출현까지 도달 그래서 상대적으로 대기시간이 짧은 격호각을 가장 뒤에 배치해서 비슷하게 쿨이 돌아오게 함
속행은 이미 사용된 스킬에 대해서만 쿨감이 적용되기 때문에 번속,월섬,호왕 후에 사용하는 격호각(속행)을 통해 번속,월삼,호왕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노림.
일반스킬이 메인인 트리이기 때문에 오의는 사용이 쉬운 호왕출현 채용, 뇌호격이 딜기대값은 높음. 대체가능.
격호각은 데미지를 최대로 뽑을 수 있는 트라이포드 사용함.
이전에 8~9초 정도의 스킬을 2-3개 배치한 스킬트리를 만들었었는데 이동기가 여의치 않아서 생각보다 짧은 쿨의 스킬을 낭비 없이 사용하기가 쉽지 않았음. 그래서 14초 정도 대기시간의 기술로 재배치.
스킬 시전 시간 자체가 긴 기술들(데미지도 준수한 것으로 비교해보고 채용)이 많아 노는 시간이 없음.
붕천퇴사용으로 주기적으로 공이속 버프 획득
섬열란아 초풍각 둘다 괜찮은 데미지를 뽑아내는 기술임.
방천격도 한방딜이 좋고 자체 치명이 있어 번속과 같이 사용안해도되는 장점이 있음
공이속 버프형+카운터 기술 1개
자체 치명 기술 3개
치적증가 유틸1개+데미지 위주 기술3개
로 꽤나 짜임새 있게 구성됨
초풍각이 이동하며 뒤잡기에 용이하며
섬열란아는 홀딩으로 채용시 상황에 따라 위험상황에서 끊을 수 있음
월섬각도 홀딩 채용 가능
단죄심판 굳이 안써도 됌
단심을 빼고 그자리에 질풍 및 광분을 넣고 나머지에 속행을 넣어도 좋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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