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배셋 기준이라 단죄, 심판이 적용되어있는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의 경우에는 나선의추적자에 '단죄' 룬을, 플라즈마 불릿에 '심판' 을 채용하였습니다.
아시다시피 단죄에는 내부쿨타임이 30초가량 있습니다.
나선의추적자 경우에는 시너지인 치명타저항을 깎으려고 대부분 쿨타임이 올때마다 던질수있어서 단죄를 사용하였고
심판의 경우에는 단죄를 채용한 나선의추적자와 쿨타임이 비슷하여 한번에 사용하기도 편한 플라즈마불릿에 사용하고있습니다.
이퀄리브리엄 4포인트에 급소노출을 사용하시는분이 있으시면 이곳에 채용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유탄의 경우에는 출혈룬을 끼실꺼라면 3트포에 내부발화를 찍고 사용하시면되고
무력화위주로 사용하실꺼라면 3트포에 불꽃놀이를 찍으시고 압도룬을 장착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민사의 경우에는 전 나선의추적자 하나로는 치명시너지를 무한으로 유지하기는 어렵다고 생각하여 이동기로 사용하면서 겸사겸사쓰려고 급소노출, 탁월한 기동성 트포를 쓰고있습니다. 이퀼리브리엄에 급소노출을 사용하고 심판룬을 채용하신분의 경우에는 급소노출, 기동성 or 재빠른움직임, 기동성 둘중 하나를 채택하여 사용하면 될거같네요
메테오스트림.. 이퀼리브리엄과 엄청나게 많은 고민을했습니다
처음에는 이퀼리브리엄도써보고 메테오스트림도써보고 다해봤지만 간결하고 대미지도 우월한 메테오스트림쪽이 좀더 사용에 용이하다고 생각되어 사용하고있습니다. 무력화의 경우에는 말도 필요없고요.
(압도룬을 사용한 메테오스트림, 대재앙에 무력화증가트포를 찍고 압도룬을 넣은뒤 사용해보니 메테오스트림이 무력화게이지를 더 많이까서 사용중입니다. 답답하신분은 질풍룬 사용하셔도되요)
피스키퍼.. 훌륭한 카운터기겸 이동기입니다. 무조건 찍어줍시다
레인오브불릿 이것도 사시의 부족한 딜량을 매꿔줄 꿀같은 스킬입니다. 무조건 채용하시는게 딜링의 향상에 도움이 될거라고 봅니다. 룬의 우선순위는 질풍룬이지만 위에처럼 단심을 채용하려는데 이퀄, 플라즈마불릿에 쓰기싫다 ! 이러신분은 레오블에 심판을 넣으셔도 될거같네요.
퀵스텝 되게 좋은스킬이지만 쏘고나서의 후딜때문에 손에 익지가 않더라고요. 매 쿨타임마다 생기흡수효과를 보려면 나선-생흡-플라즈마불릿 후 3라이플을 다때려박는식으로 운영을해야되는데 이부분도 별로 마음에 안들어 사용하지않고 있습니다. 민사에 넣어놓은 광분터지는거로 그냥 만족하고 살려고요.. 7렙을찍고 슬라이딩을 찍고 사용해봤는데 이건또 방향조절이 안되고해서 그냥 안씁니다. 너무 답답해요.
스파이럴 vs 대재앙
무조건 대재앙입니다 부족한 무력도 메꿔주고 딜적인부분에서도 스파이럴이랑 별차이안납니다.
퍼펙트샷, 포커스샷, 타겟다운은 뭐 설명이 필요 없을거라 봅니다.
----------------------------- 룬 채용 ------------------------------------
나선의 추적자 - 단죄 > 출혈 > 속행
유탄 - 딜링의 경우 -> 출혈
무력화의 경우 -> 압도
플라즈마불릿 - 심판
메테오 스트림 - 모션이 답답하다 -> 질풍
무력화도 겸사겸사 하고싶다 -> 압도
민첩한 사격 - 속행 or 광분
레인 오브 불릿 - 질풍 or 심판
대재앙 - X or 압도
퍼펙트 샷 - X or 질풍
포커스 샷 - X or 질풍
타겟 다운 - 질풍 or 수호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