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1운부 [7] 소환사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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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4-21 18:21:25
아르카나 사용 스킬 포인트 356

스킬

트라이포드

공통) 세렌-시가는 눈속임 안터진거 확인 했으면 시가 안씀. 
눈속임 터진걸 확인했거나 확인 불가능할 때는 시가 씀.

Case 1. 기본 사이클 
스크래치-스트림-스파이럴 엣지-"세렌-시가(*)"-스파이럴 엣지-댄싱(**)-레인- 
- 스크래치 - 스파이럴 엣지 - 스파이럴 엣지 - 시가 - 다시 처음으로
스크래치-스트림-엣지-레인-엣지-댄싱(**)-세렌-시가-
- 스크래치 - 엣지x2 - 시가 - 처음으로

추가) 스트림 2스택을 맞아줄 거 같을 때 (대부분의 경우)
스크래치-스트림-엣지-레인-댄싱-엣지-세렌-시가-...

* 눈속임 터졌는지 확인안하고 세렌-시가 박음. 꿰뚫이면 세렌 대신 시가만.
** 댄싱은 광클해서 2스택 쌓기 (치명적 가시 트포). 몹이 움직여서 스트림 스택이 안쌓였으면 3타캔슬로 3스택 쌓기 (엣지 1스택+댄싱3스택 = 4스택)

Case 2. 몹이 이미 2스택+일 때 콤보 (스트림 카드 증가 트포 있어야함)
스트림-스파이럴 엣지-레인-엣지-스크래치(안전 장치 X)-시가-댄싱3타캔슬(=3스택 추가)-세렌
추가) 공속 버프 없을 때는 스파이럴 엣지-스트림-레인-엣지-... 

a. 스크래치 쿨 3~4초이하 (어려움) => 엣지-스트림-☆-레인-엣지(뒤운타이밍)-스크래치(안전장치 X)-시가-댄싱3타-세렌
= 3루인기 4스택. 세렌은 치피 버프 못받음
☆은 잠시 기다리기 (스트림 5타(최초1스택)직후에 레인이 떨어지게)
스트림 풀타를 맞아야만 3루인4스택 되기 때문에 스트림 벗어나면 포기하고 세렌시가 동시에.
+) 3스택이면 ☆없어도 됨.
+) 세렌으로 끝나기 때문에 2연속 눈속임 터지고 4스택이 남을 수도 있는데 이 경우 다음에 엣지시가엣지스크 하면 다시 3스택 남아서 또 2-a 반복 가능.

b. 스크래치 쿨 3~4초넘게남음 => 기본사이클(스트림-엣지-레인-댄싱-엣지-세렌시가) 직후 스크래치로 2스택 쌓고 엣지엣지-시가-스크래치 하면 2-a 됨.

Case 3. 균형 콤보 (스트림 카드 증가 트포 있어야 콤보 빠르게 들어감)
스크래치-스트림-스파이럴 엣지-시가-스파이럴 엣지-레인-댄싱광클-세렌-
- 스크래치 - 스파이럴 엣지 - "시가 - 스파이럴 엣지(*)"

* 시가-엣지 순서는 균형 버프 시간이 많이 남아있을 때는 상관없음. (엣지-엣지-시가가 쿨 더 빨리 돌아서 좋음)
그런데 균형 버프 시간이 얼마 안남았을 경우에는 엣지-시가-엣지 사용하여 이후 Case 2 상황 유도.

Case 4. 심판 콤보 
스크래치-스트림-스파이럴 엣지-세렌-시가-스파이럴 엣지-레인-댄싱광클(2스택)-
-(스크래치 쿨 돌아오지만 일부러 안씀)-스파이럴 엣지-스파이럴 엣지-시가-스크래치(2스택)- Case 2
스크래치-스트림-엣지-레인-시가-세렌-(엣지)-댄싱-Case 2
심판+뒤운 있을 때)
스크래치-스트림-엣지 (착지 때 뒤운 사용)-엣지-레인시가세렌댄싱-Case 2

Case 5. 2각 콤보
스크래치-스트림-스파이럴 엣지-시가-댄싱광클-스파이럴 엣지-2각-레인
(카드 조합에 따라 카드 뽑아야 되는 타이밍 다 달라짐. 알아서 잘하기...)
스크래치-스트림-엣지-2각-스페캔-엣지-시가-댄싱 3타-레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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룬)
마나 딸리면 운부 집중 시가 출혈
딜카드 뽑는 타이밍 = 첫 스파이럴 엣지 착지 시 (뒤운 디버프는 엣지 모션 종료시 풀림.)
뒤운 없으면 더 늦게 뽑아도 되고, 뒤운 같이 있으면 괜히 어렵게 하지 말고 그냥 ZX 동시에 누름. (어차피 4초안에 3루인기 다 들어감)

운명의 수레바퀴 = 2각 있으면 2각에 > 심판, 균형 있으면 루인기에 > 암것도 없으면? --
  --> (몹 안움직일때) 스크래치-스트림-엣지-레인-!운수!-댄싱-엣지-시가-댄싱3타-세렌

Case 2, Case 5 제외하면 빠르게 안눌러도 되고 중간중간 무빙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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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왜함?
장점
1. 세렌, 스트림 동시 채용 (극특화)
2. 카드 활용도 (뒤운 기대값 상승 포함)
3. 돌대 상시 풀적용 (루인기 박기 전에 항상 엣지 사용)
4. 잼

단점
1. 인파이팅
2. 몹 작으면 스트림 맞추기 힘듬 (그래도 댄싱3타 캔슬로 커버 가능)
3. 뇌정지 오면 꼬일수도
4. 엣지, 스트림 쿨감 필수

꿰뚫? 눈속임? ==> 2연속 눈속임 이후 남는 스택을 최대한 활용하는 트리이므로 눈속임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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