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 공증 버프 / 빠른공격을 위한 [돌격대] 채용 / 룬 [광분]
용강 - 룬 [심판or단죄] 보통 용강으로 진입 할 때가 많아서 [단죄] 채용
순타 - 역작용으로 뎀지 준수하긴 하나 카운터를 활용해야 할 레이드가 많아지면서 딲히 효율을 못느끼겠는 애매한 스킬
룬 [ 출혈 or 아무거나 ] 룬 넣기도 정말 애매하다.
지진쇄 - 용강과 똑같이 룬 [심판or단죄] : 본인은 용강으로 들어가서 심판을 터트린다. 지진쇄에 단죄 채용 해도 됨.
둘 다 해봤는데 도찐개찐이니 취향껏.
난타연권 - 메인 딜스킬 짧은 시간에 많은 딜을 넣는 효자스킬 / 룬 [질풍]
/ 전설질풍을 밀나 말고 난타에 준 이유는 정말 짧은 시간에 많은 딜을 꽂아 넣는게 이 스킬 뿐이다.
공속이 곁들여진다면 최고의 효율 / 밀나와 다르게 치적트포가 없기 때문에 치명도 어느정도 받쳐줘야 한다.
밀고나가기 - 특성에 따라 혹은 각인에 따라 딜 포텐셜과 재미가 달라진다.
극공속 140% 맞추고 사용시 최고의 효율을 발휘한다.
룬 [질풍]
철포난격 - 룬 [질풍] 쿨타임도 짧고 빠르게 치고 나오기 위한 질풍을 채택
심판 - 룬 [속행] / 쿨타임도 짧아서 피증을 자주 묻혀 준다
추천 특성
치 1000 신 1000 or 치 800 신 1200
추천 각인
원정예기체 / 원정돌기체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