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트리는 정답은 없고, 개인취향이라고 생각합니다.
각인 : 원충기예정
설명
전진의 일격 10렙을 준 이유 : 60전까지 마땅히 다른곳 투자할곳이없음, 3트포의 돌격대 공속증가가 딜사이클의 선딜을 크게 줄여주는느낌이라 채용. 광분은 전진이 스킬쿨이 가장짧으며, 딜사이클의 시작이기때문에 이후스킬들 공속을 다받을수있음.
체인인 파쇄의강타는 1타만맞추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광분을 주지 않았습니다. 스포가없다면4렙,7렙사용 무방. 2트포의 범위증가도 실전사용 효율이 괜찮은편이라 스포가 남을때 투자하는것 추천.
파쇄의강타 : 발탄이하에선 보통 출혈사용. 비아는 팀킬때문에 출혈을빼고, 광분이나 압도를 채용하는편.
압도는 1,3페이즈 무력패턴을 주력딜스킬을 최대한 안넣고 무력을 뺄수있게 해주기때문에 추천.
용의강림과 가끔 선택지에 갈리는데 맹호격 피증 쿨/지속이 8/8초라 빈타임을 매꿔주고 무력도괜찮고 선후딜짧고 충격게이지도 잘차는 효자스킬.
맹호격 : 정석트리에서 룬만 단죄사용. 단죄가없다면 다른룬 채용해도 전혀 지장 없음.
게시판에서 언젠가 본 맹호-단죄, 연환파신권-심판 트리를 참고하여 사용.
충격스킬 설명
기습의대가 딜증가 없이 헤드어택스킬은 너무나도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하기때문에 일망을 제외한 4스킬 다 백어택만 채용.
기습을빼고 저받을쓰게된다면 다른스킬 연구가치가 높다고생각합니다.
일망타진 : 헤드어택 판정이라 너무나도 아쉬운스킬.
신속한준비 5렙트포 효율이 괜찮다생각하여 우선적으로 5렙으로 채용하였습니다.
보통 주딜기 다 박고 현자때 우겨넣는스킬이며 카운터시를 제외하면 주딜기가 쿨일때 쓰는스킬이기때문에 크리포텐이 터진다면 속행이 은근잘터집니다. 헤드로 치는데 크리가 빵빵터진다면 다른주딜기에 비해 딜량이 낮지않은 효자스킬.
타수가 많아야 크리초기화가 잘터지기때문에 111채용. 딜범위 다 나쁘지않음. 압도를 달고 치명타의신이 강림한다면 이론상 솔무력이 가능해지는 기묘한스킬. 거의 정석트리와 다르지않음.
죽음의 선고 : 주력기이며 정석과도 같은 트포트리. 선고를 쿨마다 박기 위해서 파쇄 맹호를 7렙까지찍고 집중을 쓰는걸 추천합니다.
연환파신권 : 다맞춘다면 주력기 딜이 나오며, 범위가 넓어서 3페 바닥장판 피하기 패턴때 거리 벌려서 눌러놓으면 풀히트도가능함. 그리고 다 단타인 충단인파에게 많은 타수를 넣을수있는 유일한 스킬이며 심판이 매우 잘터짐.
2트포의 화염폭발과 강인함이 보통 갈리는데 화염폭발 4렙을 사용해봤는데 평균딜상승값이 화염틱이 크리가 다 터져야 100~200만사이의 증가량. 개인적으로는 강인함의 피면이 상당히 효자라 채용. 트포작이 필요없다는것도 장점.
룬은 심판을 안써도 무방하며 질풍, 수호, 압도 사용 추천. 강인함을 채용하신다면 수호룬과 찰떡궁합을 자랑함.
진용출권 : 정석과도 같은 트포 트리. 다른 딜스킬에 비해 딜이 조금부족하고, 무력수치가 높아 압도 채용.
1트포 기술연마도 써봤는데 딜은 확실히 쌤. 하지만 공증안에 진용출 초신성을 쓰는편이라 선딜증가가 좀꺼려지는느낌.
초신성 폭발 : 선고와 함께 충단인파의 주력기. 1트포는 왠만하면 쿨감을쓰세여.
룬은 꼭 질풍을 추천.
무력화 패턴시의 딜사이클
인파는 순간무력이 높은편이 아니라 적당히 주딜기를 아끼며 무력을 최대한땡기는 사이클을 돌려야합니다.
인파만의 이야기는 아니고, 무력후 피를 많이빼야 이후 패턴을 최대한 안보고 넘기기때문입니다. 무력화후 아드로핀먹고 빡딜합니다.
쿠크 3페이즈 아이언메이든 시 바드와 함께 달린다면 혼자서 70퍼는 까줘야합니다.
뛰어가면서 회오리수류탄은 꼭씁니다.
파쇄강타(압도)3타-전진-진용출(압도)-맹호격(단죄)-연환파신권(심판)
보통 이사이클을 돌리면 솔로로 100퍼는 다 못까도 90퍼정도를 깔수있습니다. 보통 연환파신권 중간쯤부터 무력이 끝나 딜이들어가며 막타가 제대로 들어가면서 시작할수있습니다.
누가와서 회수하나만 던져줘도 무력을 넘길수있죠. 운이좋다면 단심도 터져있습니다.
만약 이렇게 돌려도 무력이 부족하다면 크리티컬의 신께 기도하고 스페로 앞으로 온뒤 헤드로 일망을 넣습니다.(헤드무력화보너스)
무력이 부족해서 리트가난다면 일망에 압도룬을 채용합니다.
연환까지 정상적으로 진행되었다면(단심은 보너스) 전진을박고 선고나 초신성을박습니다. 연환파신권 게이지상승옵때문에 전진까지 박으면 충격게이지 관리가 됩니다.
평상시의 풀 딜 사이클(올 백어택)
파쇄1타-전진-선고-맹호-연환-전진-초신성-진용출
정흡기준 풀딜을 전진, 맹호공증에 다 넣을수있으며, 진용출 막타찍는게 좀아슬하긴한데 갈망바드있으면 쌉가능합니다.
인파는 카운터를 쳐야하는 포지션이기때문에 일망을 짤딜기에 막넣기가 부담스럽긴합니다. 주력기가 다 쿨일때 적당히 섞어주세요. 헤드로 크리가 다터진다면 일망2번이면 진용출딜이나옵니다.
단심이 터져있다면 진용출 초신성쿨이 빨리돌아오며, 파쇄전진이 돌아와있기때문에 먼저 돌아오는 선고도 빠르게 박을수있습니다.
각성
보통 2각인 극멸권을 쓰고 쿠크3페 에서만 1각 용왕불패를 씁니다.
딜로 쓰는것보다 공처리,쫄처리 급할때 쓸곳이 많기 때문이기도하고 사멸셋 특성상 선고와 각성이 딜차이가 많이 안나기때문에 각성정도는 비상시로 쓰는게 낫다고생각합니다. 불장판이나 빙고때에도 멀리서쓰는 각성이 은근도움이됩니다.
멀리서쓰면 게이지가 거의 차지않으며 특화캐릭이기때문에 공(박스)은 무조건 한방입니다.
각성이 쿨인데 처리해야 한다면 장판꺼졌을때 선고만 빠르게 박고 나옵니다.
21강 7렙딜보석 이며 강투밑으로 가본적은없고 평균적으로 35퍼는 먹는듯합니다. 잔혈은 스펙이 더 높아지면 될거같네요.
딜 전혀 부족한적없습니다. 아드로핀은 신입니다.
댓글은 잘안봅니다. 그냥 이렇게 쓰는구나 참고만해주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