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중간한 신속 (800)가지고 가면서 카운터 채용하고는 싶은데 급습을 빼기 싫어서 만들어서 쓰고 있음. 트랩 포인트는 빼줘도 무방하고 2포 올가미가 발동이 더 빨라서 카운터 타이밍 빡빡한 곳에서는 저거쓰고 널널한 곳에서는 그림자 늪으로 아덴 채움.
2압도를 줘서 갈증 장점인 무력화 극대화 함. 단심은 내가 없어서 안써봐서 잘 모르겠음.
이 빌드의 의의는 닻으로 3부식 쌓는게 힘들고 오래 걸려서 스피닝 2트포로 판정을 카운후 스피닝 진입 - 닻 - 급습 이런 방식으로 시너지를 빠르게 뭍히고 시작하는 방법임. 단점으론 아덴 수급이 기존 빌드에 비해 느려서 혼돈 유지를 더 신경 써줘야 함.
맨 처음 아덴 채우는 건 디토 접근 - 뒤트랩 - 스피닝 - 닻 - 카덴차하면 혼돈 활성화 되고 4급습 최대한 많이 뒷통수에 박아 넣어주면 됨.
카던에서 사용하면 현타 약 4초 정도 발생하는 듯 하고 군단장에선 현타가 거의 나오지 않음. 찐무력 때 시너지 몰고 잠깐 현타는 확정으로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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