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닉 슬래쉬 - M 131(이동기)
쓰러스트 임팩트 ㅡ 12M 331(아덴수급용) Or 322(짤딜용)
제노사이드 ㅡ M 331(안정성↑) Or 231
라이징 클로 ㅡ M 212(안정성↑) Or 112
데몬비전 ㅡ M 231
데몬그랩 ㅡ M 323 (재빠른 손놀림) Or 123(재사용 감소)
하울링 ㅡ M 121(재빠른 손놀림) Or 321(재사용 감소)
데시메이트 ㅡ 12M 211(재빠른 손놀림) Or 311(재사용 감소)
데몬그랩, 하울링, 데시메이트 재감 채용시 - 변신까지 5초
데몬그랩, 하울링, 데시메이트 재손 채용시 - 변신까지 4초
재손채용시 변신까지 약 1초정도 줄일 수 있으나, 스킬을 못맞췄을때의 리스크가 큼.
재손 5레벨 트포 채용 후, 테스트 결과 DPS가 큰차이는 없지만 당연히 재손이 DPS가 높음
스킬을 다 맞춘다는 가정하에는 재손, 아닐경우는 재감이 좋음
개인적으로 하울링만 재손 트포를 주는걸 추천!
하울링 -> 변신 시간이 짧아져서 하울링 묻어있는 동안 스킬 하나가 더 들어갈수있음
특화 1700, 2풍요 기준, 5스킬
데몬비전 - 데몬그랩 - 라이징클로 - 데시메이트 - 하울링 - 변신 가능
특화가 낮을경우
데몬비전 - 데몬그랩 - 제노사이드 - 데시메이트 - 하울링 - 변신 가능
Q에 단죄, R에 심판, W에 속행 채용
A-S-E-W-R-Q-E-W-R-E-W-Q(단죄)-R(심판)-A-S(반복)
순으로 사용시 스킬 쿨이 남지 않고, A/S 쿨이 돌기전 단심을 터트리고 다음 싸이클 운영가능
중간에 W 속행이 터질 경우 다음 AS가 빨리 올수있으나 A/S 3번 사용에 문제 없음
이후 변신이 풀리고 다음 변신때 바로 단심 내부쿨이 끝나있기 때문에
일부러 변신을 풀지않는이상, 매 변신마다 단심 사용가능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