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보(모든 트라이포트 4레벨기준) + 쿨타임 7렙보석 + 캐릭터 60렙 + 이그네아 스킬포인트 제외한 모든 스킬포인트 획득
파쇄의 강타 1타 - 전진의 일격 - 죽음의 선고 - 맹호격 - 진 용출권 - 전진의 일격 - 초신성 폭발 - 파쇄의 강타 3타 - 연환파신권 - 맹호격 -일망타진(속행룬으로 쿨돌리기) - 이후 충격게이지를 잘보면서 충격게이지 80이상일때 죽선
* 기본적인 콤보1. 파쇄 - 전진 - 충격스킬
2. 맹호 - 충격스킬
장점 : 1. 몰아넣으면 굉장히 강력한 딜, 충격게이지가 딱딱맞게 떨어진다
2. 충격 수급 및 공증버프 피증버프 모두 가져갈 수 있다
3. 이대로 카오스 던전을 들어가도 무난하게 잘잡는다
단점 : 1.기동력을 전진의 일격과 더킹(스페이스바) 의존도가 높다
해결안 - 전진의 일격을 최대한 활용하고 헤드에서 백으로 돌아가거나, 전진이 쿨이라 보스근처에서 나와야할때 더킹을 쓰면된다
다만 이것은 많은 숙련도를 요한다
- 간단한 방법으로 연환파신권이나 용출권을 빼고 용의 강림을 넣으면 해결된다
2.연환파신권 마지막 딜이 공증버프가 안들어간다
해결안 - 갈망 서포터가 있으면 해결된다(공증버프 이후 바로쓰면 공속8%정도면 연환의 마지막딜에도 공증버프가 들어간다)
- 광분룬 효과 터졌을때 쓰면 되기도 하지만 타이밍이 잘안나온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광분 터지는 도중에 쓰면 연환에 공속증가가 적용되지 않는다)
(기본신속 54기준 공증에 들어갈 때도 있고 들어가지 않을 때도 있다 - 공증 들어간 막타 800만 안들어간 막타 600만)
* 솔플한정 딜이 샌다
3.일망타진을을 제외한충격스킬들이 모두 쿨일때 일망으로 쿨을 돌리면서 딜을 넣는데.
초기화가 너무 많이터지면 충격게이지를 일망타진이 모두 사용한다
그로인해 죽선을 사용할수 있는 타이밍이 애매해진다
그리고 유일한 카운터기가 쿨이 될 확률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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