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하나하나 연구해서 사용중인 스킬트리입니다
현재 원슈분바정/원중분바결 분망(치1600 특600) 중수(치900 특1300) 둘다 사용중입니다 (포인트는 신속0 이속은 정흡으로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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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수가 분망보다 무력이 쎄다? 그렇지 않습니다
분망도 어스이터를 채용하면 되거든요 (어스이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쎕니다)
사실 다 아는 사실이지만 고민이 많을겁니다
5집3해 >> 다 좋은데 해방기 쿨이 3개가 놀면 딜이없다
4집4해 >> 해방기 4개를 돌릴 코어가 너무도 부족하다
이 고민에 대해서 협의점을 찾은 스킬트리입니다
스킬트리를 사용시 미리 준비가 되야하는 것은 **트포작**입니다
더 정밀히 말하자면 집속기에 대한 트포작입니다
헤크-행코
파스-빠준/행코
점스-행코
적어도 3가지 집속기에 대한 트포작이 완성이 되야 잘 굴러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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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럭에서는 그냥 다른 5집3해를 사용하십시오
보정에서도 역시 다른 5집3해를 사용하십시오
코어수급이 원활치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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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스킬 설명입니다
헤크 - 코어수급 / 기본적인 평타 느낌의 스킬로 사용, 대체적인 모든 스킬 중간중간에 섞어 사용
파스 - 코어수급+카운터 / 피면이 없어 부담 > 인듀사용(건강한 정신 채용해도 괜찮) 후 쓰십시오 숙련 시 큰문제x
점스 - 코어수급+이동기 / 탁월한 변화+분쇄 사용시 생각보다 멀리 날라갑니다 대상과 멀리있을때는 점스를 우선 사용
인듀 - 안전한 해방스킬 사용 / 본인이 아주빡숙이라면 건강한 정신이 좋지만 딱렙이거나 자신없다싶으면 숨겨진 고통 채용
어스 - 딜링+피면유틸 / 4집4해가 해방스킬이 계속 돌아가다보니 가끔 2코어만 찰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2코어 쓰레기통용으로 사용
풀스 - 메인딜링 / 모든 해방기 중간중간에 풀스윙이 들어가야 해방스킬 순환이 원활합니다
퍼스 - 메인딜링 / 제일 고점딜을 바라보는 스킬이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인듀어페인과 같이 사용, 뇌진탕/날해는 취향이라 생각
사믹 - 메인딜링 / 뇌진탕/날벽은 취향이라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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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크 인듀는 필수라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파스와 점스는 비교가 될 스킬들이 있죠
파스 드레드 > 드레드는 피면이 있지만 파스는 코어수급이 있습니다 > 4집4해에 드레드 들어가면 코어수급이 너무 빡빡합니다
점스 그임 > 그임은 코어수급이 확실하고 점스는 이동기가 있습니다 > 그임이 없어도 코어 돌아가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럼 드레드 그임을 사용하면 되지않냐 > 이동기가 없습니다
신나게 돌아다니는 보스 걸어서만 쫓기보다 점스로 붙어 딜로스를 줄이는게 좋다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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룬의 경우
단심을 쓸거라면 헤크점스에 사용
파스 정화룬의 경우 출혈로 대체하여 사용
해방은 어스이터 제외하고 최대한 질풍 넣어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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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라면
기본적으로 헤크와 파스가 쿨이 거의 비슷하게 돌아갑니다
헤크+다른1개의 집속기로 3코어를 가져가서 해방기를 사용하는데
행운이 없어서 2코어가 되었을 경우 다른 집속기를 사용하고 싶지않다면 바로 어스이터로 손가락을 보내세요
어스이터는 딜트포가 2개만 채용되기 때문에 높은 딜을 바랄수가 없습니다
5집3해에서 드레드를 피면용으로 사용했다면 여기서는 어스이터를 피면용으로 사용합니다
어스이터는 해방기라고 해서 딜을 우겨넣기보다는 유틸용으로 굴려야합니다
그 외는 해방기는 사믹or퍼스 > 풀스 > 사믹or퍼스 > 풀스 .... 반복하면 쿨타임 그리 오래 안기다립니다
질문 환영하구요 피드백 받아들이구요 물어뜯기시 당신이 옳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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