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매커니즘-
0. 피해 증폭 + 아드레날린 각인 유지 [블레이즈] 효율적으로 굴리기
1. 단심 = [블레이즈] -> [혹한의 부름] 단심 터트리고 [화염 스킬]
2. 아덴 수급 = [혹한의 부름] + [숭고한 해일] + [천벌] + [아이스 애로우]
3. 아덴 'Z'스킬인 [마력 해방] 사용법 = [종말의 날] 을 쓰고 [마력 해방] 사용하기.
그러면 [마력 해방] 의 딜증가가 적용되고 쿨까지 줄어듬. 그렇게 되면 [마력 해방] 이 끝나기 전에 [종말의 날]을 딜 증가된 상태로 한 번 더 쓸 수 있음.
*다만, 쿨감 보석이 높아야만 가능. 쿨감 보석이 최소 9레벨 이상이어야 가능할 듯 싶음. 그래서 필자는 단심을 터트리고 사용함.
단심 -> 종말 -> Z 순.
* * *
-각인-
1. 가성비(?)
3333
원한3 속속3 타대3 점화3
특치 - 목걸이 특치, 귀걸이 하나 치명
2. 필자가 쓰고 있는 각인
33331
원한3 속속3 아드3 타대3 점화1
특치 - 목걸이 특치, 귀걸이 하나 치명
3. 종결
333331
원한3 속속3 아드3 타대3 저받3 or 정흡3 점화1
특치 - 목걸이 특치, 귀걸이 하나 치명
아드 채용 이유: [블레이즈] + [돌풍]만으로 아드 유지 가능
[블레이즈] ㅡ> 5초 뒤 [돌풍] ㅡ> 5초 뒤 [블레이즈] ㅡ> 5초 뒤 [돌풍] 무한 반복 가능 *[돌풍] 쿨감 트포작하면 더
쉬워짐
* * *
-장비-
예정2 선택4 ㅡ> 악몽6
* * *
2021-08-12 수정 전.
08-12 수정.
스킬 매커니즘 단죄 심판 부분 오류 수정.
08-13 수정.
룬 변경 사항-> [블레이즈] 광분, [돌풍] 단죄, [혹한의 부름] 심판
블레이즈로 수시로 광분을 터트리는 것이 좋다는 판단. 광분에는 내부쿨이 없기 때문에 생존력이 부족한 소서에게 그나마 위안이 되어줌.
[돌풍]은 사실 다단히트임. 단심 터트리기에 매우 충분.
08-13 추가.
악몽셋 효과, 끝 없는 마나를 터트리기 위해 단심 빼고, [혹한의 부름] 풍요, [돌풍] 광분, [블레이즈] 출혈
그리고, [천벌] 231 -> 331, [혹한의 부름] 321 -> 311
같은 팟에 마나 버프 직업이 있거나 그래도 마나소모가 안 된다면, [엘레기안의 손길] 331 채용. [혹한의 부름] -> [엘레기안의 손길]
[아이스 애로우] 심판, [엘레기안의 손길] 풍요
08-15 수정.
스킬 매커니즘 [마력 해방] 사용법 변경.
08-20 수정.
[엘레기안의 손길]은 풍요가 장착이 안 됨.....(!?) 331 -> 311,112(취향) *112 추천* 이유: 이속+마나회복+아드유지(토글 발동할 때, 해제할 때 둘 다 아드 유지 가능)
전설 [광분]이 있다면 전설,영웅 2광분 채용.(넣을 룬이 딱히 X) 굳이 다른 것을 넣자면 속행
* * *
08-13/ 1415 딱렙팟 발탄 잔혈25%(보석, 트포X 올15강)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