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선택 근거 +룬
1. 섬찌 (속행 영웅)
- 이거 안끼고 뭐하실려고?
- 이거 보다 짤스킬 쓰기 좋은거 있으면 추천좀
2. 질주베기 (속행 파랑)
- 이동기 (순간 ㄴㄴ)
- 홀딩 캔슬가능(캔슬시 바로 막타 나감)
- 딜을 넣겠다!(강력한일격), 빠르게 스킬을 굴리겠다, 보정컨텐츠(번게 배기)
- 무력없음 파괴있음
3. 집행자의검 (질풍, 압도)
- 짧은거리 순간적으로 이동
- 캔슬가능(마나관리 용이)
- 준수한 딜
- 무력 있음 파괴 있음
4. 신성검 (질풍, 압도)
- 1트포 취향, 적재적소 (서포팅, 원거리 카운터 선호 or 필요, 속박 다단히트 = 자세잡기 or 성흔)
- 추진력 트포는 발사되는 검기로 카운터 하는개념이 아님 칼 내지르는걸로 카운터 하는 개념임(스페와 함께 90도 이동 카운터 가능)
- 딜 유틸 무력 카운터 다단히트 모두 가능 2,3트포의 응축,빛의 해방, 빛의분출, 약포 모두 트포작하여 범용성을 늘리자.
5. 빛의 충격 (속행)
- 낙인계 패스트 푸드 간결하고 성능은 충족하고 쿨타임도 짧아
- 심지어 트포작 안해도됨 굳이하면 강력한 충격
6,7,8 삼신기 (풍요 풍요 질풍 or 3풍요)
- 신분은 신앙심 찍어도됨( 세팅 구성상 공증이 하나이므로 캔슬될때 심리적으로 쫄림)
- 천축 준수한 딜 공속, 역시 신앙심 찍어도됨
- 신보 캔슬에 주의 쿨마다 굴려주되 끝마상태에서 쓰도록 연습하자,
스킬을 자주 쓸수 있지만 필요할때 쓸수 있어야하는 스킬임에는 변함이 없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