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력화 수치는 딜량(크리, 공증, 피증 등)과는 무관하며 스킬 트포에만 영향을 받음.
스킬 별 자세한 무력량 리포터 뉴스 참고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56956]
2. 무력, 카운터, 부위 파괴 모두 공격 속도와 쿨감의 영향을 많이 받음.
3. 최고의 초당 데미지를 뽑는 스킬트리는 아니지만 무카부딜 모두 고려하자면 괜찮은 선택지
-------------------------------- 딜 ---------------------------------------
딜사이클 : 전진-심판-철포-난타-전진-지진-용강-전진-심판-철포-순타-전진
일망은 유동적으로 끼워넣고 카운터 패턴을 고려해야 할 땐 순타와 일망이 동시에 쿨 도는 것은 피한다.
------------------------------- 무력 --------------------------------------
스킬 별 순간 무력 수치 (무력/시전시간)
[개인 측정치 룬x 기준]
70이상 : 용강, 지진쇄, 일망
30~40 : 전진, 심판, 철포, 순타
20~30 : 난타
순간무력 사이클 : 용강 - 지진쇄 - 일망(반복)
용강, 지진쇄, 일망 선에서 대부분 정리됨. 그래도 부족하면 난타빼고 아무거나 갈기면 됨.
------------------------------- 부파 --------------------------------------
부파 사이클 : 전진-심판-철포-난타-전진-심판-철포
가장 쿨이 짧은 스킬 3개(전심철)에 부파가 달려있다!
------------------------------ 카운터 -------------------------------------
카운터 : 순타, 일망
높은 공이속, 쿨감에 카운터 스킬이 2개라서 카운터 못치기 힘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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