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끝난 범용성 스킬트리 [18] 닭궁디
조회 : 7056 추천 : 4
2018-11-14 06:38:31
인파이터 사용 스킬 포인트 240

스킬

트라이포드


기존에 몹을 날려버리는 스킬때문에 골치 썩다가
여러가지 비교 후 마지막에 정착한 스킬트리입니다.

인파이터는 저마다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뭐가 정답이다! 할 순 없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특징으로는
기력&충전 관리에 허덕일 일 거의 없고
현자타임도 굉장히 적습니다.


== 기력 ==

● 전진의 일격 7 (공격 준비/강인한 주먹)
인파이터의 허리같은 스킬로, 전진 7레벨은 찍어보고 안 찍어보고 체감이 엄청 클겁니다.
전진+용강+진 용출 조합으로 기동성이 꽤 좋아 탁월한 기동성 특성은 절대 찍지 않습니다.
그리고 강인한 주먹이 꽤 중요한데
전진+진 용출권, 전진+맹호격+심판, 전진+회심의 일격 등
파생가능한 콤보가 많습니다.

● 맹호격 4 (넓은 타격)
심판과의 연계를 위해 씁니다.
쿨이 심판보다 살짝 길기 때문에 잘 기다렸다가 꼭 함께 써주시길 바랍니다.

● 지진쇄 4 (불굴의 힘)
계륵 포지션입니다. 난타연권이나 철포난격, 밀고 나가기로 취향껏 골라가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지진쇄와 용의 강림 화상 중첩을 위해 씁니다.

● 용의 강림 10 (순간포착/화신 출격/대파괴)
기력 스킬중 딜 수준이 가장 높은 스킬입니다.
기력 코스트가 10정도 늘어도 운용에 문제가 없기 때문에 순간포착은 무조건 가져가고
화신 출격과 대파괴는 상황별로 변경해서 가져가시면 되겠습니다.


== 충격 ==

● 심판 10 (급소타격/무방비 표적/진정한 심판)
일망타진과 라이벌 구도를 가지고 있는데
쿨타임 생각했을 때 딜 차이는 상당히 근소한 차이고
후속타를 우겨넣을 수 있느냐 없느냐 차이, 무력화가 높다는 이유로 
일망타진보다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서 말한 전진의 일격의 강인한 주먹덕분에
일망타진보다 부족한 사거리가 자연스럽게 해소되어 의심없이 채용했습니다.

대부분 충격스킬의 쿨이 길기 때문에 생기는 현자타임도
심판을 사용함으로써 최소화 합니다.

● 회심의 일격 10 (빠른준비/인대파열/통달)
주력 딜링스킬입니다.
스킬 시전시간에 비해 폭발적인 딜량을 자랑합니다.
또한 범위가 상당히 좁은 편이지만 전진의 일격 후속으로 사용할 시 더 많은 적에 꽂아 넣을 수 있습니다.

● 진 용출권 7 (번개주먹/냉정한 타격)
시전시간과 딜량이 솔솔해서 선택하게 된 스킬입니다.
연환파신권과 비교가 되는데, 리스크가 큰 연환파신권에 비해 다재다능한 면을 보여줍니다.
또한 피격이상이 되면 데미지가 50프로 증가합니다.
2트포에 냉정한 타격을 찍게 되면 보스 딜이 무려 80프로나 올라가므로 꼭 찍어주도록 합시다.

● 초신성 폭발 10 (빠른준비/꿰뚫는 일격/무회전 타격)
극딜 스킬입니다. 
죽음의 선고와 비교되는데, 모션과 이펙트로 골랐습니다.
취향껏 골라 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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