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배틀마스터가 딜링면에서 크게 강력하지 못하고 근딜 특정상 딜을 오래넣기 힘듭니다.
위에 특성은 그런점을 반영하여 파티원에게 치명타 버프스킬과 간단하게 치고빠지기 쉬운 사냥스킬로 효율을 최대한으로 늘려본 스킬트리입니다.
배틀마스터를 하시는 분이라면 알겠지만 기본적인 운영은 바람의 속삼임과 용맹의 포효를 번갈아 써주면서 치명타 효율을 증대시키고 쿨타임이 짧은 삼연격으로 방깍도 나름 깍아주면서 하면 됩니다~
여윽시 쬐끔 단점이라면 초풍각, 월섬각 같은 스킬이 빗나가면 처맞을 위험이 있고 오지게 스킬쓰면서 패고나면 현자타임이 와서 찔끔찔끔 평타치는 시간이 있지만 그건 어느 클래스나 마찬가지~
전투 특성은 신속,치명,인내 정도 올려주면 좋아보여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