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포인트 부족시 스파이럴엣지, 다크리저렉션, 플라워 순으로 7레벨로 내리면 됩니다.
기본적인 운용법
1. 운부, 닼리를 쿨마나 돌려 황제를 뽑는다.
2. 스트림+셔플을 같이 써서 잡몹을 한번 잡는다.
3. 황제, 스트림+셔플이 없는 경우 플라워, 쳌메, 시가로 나머지를 잡는다.
4. 엣지는 노란몹 스택쌓을때만 쓰고 거의 쓰지 않는다.
라운드별 팁
1라운드에선 각성기를 아끼는 편입니다. 꾸준히 카드 뽑으면서 스트림+셔플로 1웨이브, 쳌메 360도 돌려서 스택쌓고 시가로 2웨이브, 플라워/엣지+시가로 3웨이브, 다시 스트림+셔플 해주시면 얼추 맞을겁니다.
2라운드 들어가면 노란몹에게 각성기를 써서 세트효과를 받습니다(유물셋이 없다면 상관 없음) . 마찬가지로 스트림+셔플로 잡몹, 쳌메/플라워/엣지+시가로 노란몹 반복해서 잡으면 노란몹이 주는 쿨감덕에 스트림+셔플도 자주쓰고 드로우도 자주 해서 황제도 자주 뽑게 됩니다. 신나게 잡다가 보스 각성기+시가로 잡고 넘어가면 됩니다.
3라운드 진입 후 스트림+셔플로 정리합니다. 첫 돌 깨고 각성기를 노란몹에게 써서 세트효과를 받습니다. 이후는 쿨감이 워낙 빨라져서 대충 스킬 쓰고 황제 쓰면 삭제될겁니다.
세부 스킬 사용 팁
시크릿가든
노란몹 상대로는 반드시 4스택에 써주도록 합시다.
빠른 준비/넓은 공격 트포를 채용해서 플라워,쳌메,스트림 등으로 스택 쌓은걸 터트리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쿨감을 활용하면 심판 지속시간동안 2번 돌릴 수 있습니다.
다만 자신의 4스택 딜이 노란몹을 녹이기에 너무 부족하다면 넓은 공격 대신 시크릿 찬스를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댄싱 오브 스파인플라워
치명적 가시 막타에도 1스택이 쌓입니다. 또 이 막타는 생각보다 딜이 쏠쏠합니다.
진행 중 노란몹에게 부딫치면 그 자리에 멈춰 4스택을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습니다.
체크메이트
스킬 설명에는 최대 3스택처럼 적혀 있지만 요리조리 돌리면서 스택을 쌓으면 4스택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기타
바리케이드 각인 채용 시 시가에 수호를 넣고, 수호 발동 도중 황제를 써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위 룬 중 필수는 시가 수호밖에 없습니다. 나머지는 가지고 있는 룬 중 입맛에 맞게 사용해주시면 되고, 개인적으로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룬을 올려놓았으니 참고해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운명의 수레바퀴 카드는 1라운드에선 각성기에 써서 1라운드 동안 유물효과를 받는게 좋고, 그 이외에는 각성기, 스트림 등 쿨타임이 긴 스킬에 써주시면 좋습니다.
도태는 스택딜에 적용되므로 4스택을 터트릴 때 도태를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2라운드 보스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면 도태만 킵했다가 빠르게 도태를 사용해서 잡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 카드들은 어차피 풍요와 퀵드로 때문에 카드를 넘쳐나게 뽑으므로 마구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2라운드에서 56%까지만 채우고 3라운드로 넘어가면 마지막 잡몹구간을 한번 더 잡을 수 있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