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멸강무 스킬포인트 풀 셋팅 [2] Ai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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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2-04 18:04:57
데빌헌터 사용 스킬 포인트 412

스킬

트라이포드



주력기 / 기동성 / 무력화를 최대한 챙긴 스킬트리.


핸드건 스킬의

잔혹한 추적자의 트라이포드 중

빠른 총 뽑기와 폭발성 탄환 중 택 1


빠른 총 뽑기 : 부위파괴와 대미지 우위 , 상황에 따라서 1타만 쓰고 빠질지 2타 다 쓸지 판단이 가능.

다만 익숙하지 않은 경우 2타까지 쓰려면 추가조작을 해줘야해서 쓰는걸 잊을수도있다.


폭발성 탄환 : 부위파괴와 대미지는 더 낮으나 추가조작이 없어서 더 편하다.

다만 탄속이 느리기때문에 빗나가거나 백어택이 아니게 되는 경우가 많음.



샷건 스킬의

근접 사격과 풀레인지 트라이포드는 택 1


근접 사격 : 데빌헌터에게 존재하는 근접 보너스(패널티)의 고점을 더 올려주는 트라이포드

허나 그 만큼 몬스터에게 더 붙어줘야하므로 난이도가 있는 편이다.


풀레인지 : 데빌헌터에게 존재하는 근접 보너스(패널티)를 삭제하고 고점은 약간 낮아지는 트라이포드

허나 근접 보너스(패널티)가 없어지므로 사거리제약이 많이 줄어들어 편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보통 종말의 전조는 비교적 근접사격을 써먹기 좋아서 근접사격을 많이 채용한다.


샷건의 지배자의 트라이포드 중


군림하는 자와 지배자의 의지 중 택 1


군림하는 자 : 대미지 우위 , 현재 딜몰기 메타에 최적화되어있는 트라이포드

허나 퍼펙트존을 어느 위치에서 끝내냐에 따라 타수가 달라지는 불합리함을 안고있어 공격속도가 빨라지면 힘들어진다.

그리고 사거리가 20% 감소되어서 그 만큼 근접사격 범위도 축소되기때문에 난이도가 올라간다.


지배자의 의지 : 대미지 자체는 군림하는 자 보다 약간 떨어지지만 편리함은 탑급. 공격속도 부담도 없고.

도중에 위험상황이 닥쳤을때 캔슬이 불가능한 군림하는 자와는 달리 중간에 홀딩을 끊을수있다.

안정성과 편리함에서는 군림을 넘어선다.

다만 위치를 잘못잡으면 대미지가 한 쪽에서만 들어가는 일이 발생.




스킬 룬은 필자가 쓰는 룬으로 넣었으며

무력화를 원한다면

류탄의 출혈을 빼고

메테오 스트림에 압도

최후의 만찬을 압도로 스왑

그 후 최후의 만찬에 있던 질풍을

등급 낮은 질풍과 스왑할수도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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