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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인: 원한3/황제3/타대3/돌대3/아드2/황후1
-> 타대는 가성비, 저받으로 가는게 날듯.
이 공략을 참고하여, 나름 변형해본 트리.
기본 콤보
스크 - 이보크 - 엣지 - 다크 - 리턴 - 세린디피티 - 스크 - 레인
운부는 쿨 되는대로,
리턴은 다크와 맞추기.(다크 쿨 돌아오기전 한 번 더 씀)
○ 위 공략과 변경점
1. 엣지 -> 스크
- 이유
> (부파) 위 공략은 부위파괴가 없음. 스크에서 급소타격을 취함으로써, 리턴에 부위파괴 트포 가능 (125으로 스위칭 불필요)
> (균형)'균형' 카드시 엣지는 스택 3개, 스크는 스택4개가 쌓임. 물론 엣지의 경우, 2번 쓸 수 있지만, 활용도가 좀 떨어진다고 생각.
> (쿨탐) 스크가 기본 쿨타임이 더 적음.(스크 10초, 엣지14초, 다만 엣지는 빠준 트포작 가능)
2. 이보크 1트포: 빠준 > 퀵드로
- 이유
> (쿨탐) 엣지와 이보크 쿨타임을 맞추기 위함.
> (피로도 감소) 224 빌드는 해보니 손, 눈이 바쁨 -> 엣지와 쿨타임을 같게 함으로써, 조금이라도 그 정도를 줄이기 위함.
3. 세렌디피티 1트포: 눈속임 -> 꿰뚫
- 이유
> (느낌) 스택트 스킬 2개 채용해보니, 눈속임 그닥인 느낌.
> (심판) 심판 나올시, 쓸모 없는 느낌
> (도태) 도태는 다크리저렉션과 같이 쓰면 그나마 괜찮.
○ 224 쓰는 이유
1. 재미
2. 체크메이트 쓰기 싫어서.
3. 황후하기 싫어서
** 성능은 솔직히, 트포작도 다 안 끝냈고, 발비하여서 잘 모르겠음.
*** 잔혈은 가끔식, 강투는 꽤 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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