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제 데모닉(억모닉) 2해방 스킬트리 - 신속 1400이상 (22.05.12 수정) [2] 호요
조회 : 4361 추천 : 0
2021-12-18 21:14:00
데모닉 사용 스킬 포인트 404

스킬

트라이포드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반지 하나 치명에 올 신속을 준 신치 억모닉이며, 쿠크렙 기준으로 사용하는 스킬트리입니다.

유물셋은 2악 4환 채용 중입니다.
2악몽은 억모닉의 심각한 mp 부족을 해소시키며 4환각 채용을 통한 부족한 치명을 보완하여 고점은 살짝 낮추지만, 평균 딜량을 끌어올렸습니다.

22년 상반기 밸패 이후 바꾼 스킬트리이며
템셋팅 관련해서 6악몽 극신속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스킬트리에서 특이한 점은

1. 딜링 스킬에는 모두 질풍룬을 전부 박아주었습니다.
  높은 신속 스탯으로 스킬 쿨타임이 빨리 돌기 때문에 모든 스킬 사이클을 재빠르게 굴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2. 데모닉 슬래쉬를 채용하지 않습니다.
  우선 데모닉의 이동기는 거리가 굉장히 짧고, 쿨타임이 길어서 데모닉 슬래쉬가 필수적이긴 합니다만, 고신속 스탯으로 이동기의 쿨타임이 5~6초대로 줄어들기 때문에 데슬 없이 쿠크세이튼 레벨까지 무난하게 클리어가 가능했습니다. 
  급할땐 샤펀컷으로 극복하며 아브까지도 데슬 없이 무난했습니다.

   그리고 카운터의 라이징클로와 원활한 잠식 수급을 위한 제노사이드의 채용을 위해 데슬을 과감히 빼는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노사이드 대신 데시메이트의 약점포착 채용을 통한 잠식수급도 가능하지만, 그렇게 되면 데시메이트 메인딜링급의 데미지를 포기해야 되고 평균 딜량도 당연히 줄어들 것입니다.

 + 추가로 라이징클로의 딜트포 채용은 슬래셔급의 dps를 뽑아낼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3. 거의 모든 스킬에 무력화가 달려있어서 무력화가 준수합니다
  라이징클로 - 제노사이드(중- 잠식강화) - 크커(중) - 데몰(중상) - 쓰임(중) - 샤펀컷

이상 이동기 스킬 하나를 포기하고 카운터 채용과 무력, 딜량을 끌어올리는 2해방 억모닉 스킬트리였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