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찬10렙 장점
A. 발탄버스 루가루 무력화에 헤드만찬+회폭이면 끝
B. 아브6관 내부 카운터or무력 브리핑 없이 원스킬 확정클
C. 샷건 3압도로 각종 무력기믹 해결가능
만찬10렙 해도 별 차이없는 이유
A. 퍼샷은 2단계 트포때문에 약무구간 이전의 딜지분이 처참함
B. 샷건연사가 백스탭을 동반한 모션으로 창조딜각이 가능하지만 낮은 딜지분
C. 타대를 못받지만 헤드보너스는 뎀증20% && 헤드는 백보다 치기 쉬움
D. 만찬을 딜용으로 써도 피스키퍼로 카운터 대응가능
E. 연발사격 채용시 예고카운터에 칼타이밍 확정타 가능
유탄 미채용?
A. 인게임 아브렐슈드 스킬통계에서 이미 데스파이어랑 반반
B. 딜지분이 없는수준, 아드 유지는 민사로 충분
C. 갈수록 중요해지는 피격면역, 기상기 보존
압도는 취향에 따라 절멸 ->샷연으로 바꿔도 되나 질풍없는 샷연은...
전설질풍<->영웅질풍 위치는 해봐야 2% 차이라서 취향껏 쓰시면 됨
결정적으로 이래도 되는 이유는
어짜피 딱렙건슬은 안받으니 딜 한참 남음 무력도르에 기믹수행만 하면 깸
Q. 단심 어디감
A. 정화가 중요하다 생각해서 빼고 넣었는데 넣을거면 광분, 정화 빼고 넣으면됨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