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화가 필요없는 레이드(발탄 2관문, 비아키스 1·3관문, 아브렐슈드 노말 1관문 등등)에서는 환영의 문을 빼고
묵법 : 옹달샘에 트포는 [기운 강화 - 넓은 공격 - 잉어 봉인해제!] 찍어주세요. 룬은 해우물에 있던 영웅 풍요룬을 옹달샘으로 옮기고 해우물에 희귀 풍요룬 달아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 스킬 구성
[필법 : 올려치기] - 카운터 겸 무력화 겸 부위 파괴 스킬. 2트포 "강인함"을 찍으면 피격 면역이 생겨서 더 안정적으로 카운터를 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압도 룬과 질풍 룬을 스왑해가면서 끼시면 좋을 듯 합니다.
[필법 : 흩뿌리기] - 범위형 실드기가 메인이지만 무력화도 중상으로 좀 칩니다. 1트포 "넓은 공격"과 2트포 "직선 긋기"를 같이 쓰면 폭은 안 넓어지고 길이만 길어져서, 그게 별로다 싶으신 분들은 1트포에서 "동글 방울" 챙기셔서 본인의 안정성을 챙기셔도 좋습니다.
[필법 : 콩콩이] - 콤보형 실드기. 잔망스럽게 폴짝거리면서 실드를 줍니다. 1트포에서 "범위 증가"를 찍어도 실드 주는 범위는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기운 강화" 찍어서 아덴이라도 좀 더 챙깁시다.
[필법 : 먹물세례] - 낙인기. 호접몽이나 난치기와 비교했을 때 낙인 유지 시간이 짧지만 그만큼 쿨타임도 짧고, 2스택까지 저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1트포에 "동글 방울" 찍고 속행 룬 박아서 개인유틸도 좀 챙기고 속행도 터뜨리는 스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묵법 : 미리내] - 광역 뎀감기 겸 실드기. 1트포 "넓은 공격" 찍어봤자 진짜 티도 안나게 조금 넓어집니다. 게다가 3트포 "푸른 별빛"의 뎀감과 실드를 도화가 본인은 받지 못하기 때문에 1트포에서 "단단한 갑옷" 찍어주시고, 수호 룬을 박아서 버티면서 케어하는 플레이를 해줍시다.
[묵법 : 해우물] - 장판형 공증기 겸 실드기. 1트포 "빠른 준비"와 2트포 "마나 회복"도 좋은 트포입니다. 저는 보통 보스 근처에 깔아줘서 근딜들이 장판 밟으면서 딜할 수 있게 하는 편입니다.
[묵법 : 환영의 문] - 설치형 정화기 겸 유틸기. 딜러분들 이거 탈 상황 잘 안 나와서 3트포 "강인함 부여"는 큰 메리트가 있진 않습니다. 차라리 2트포에 "정화" 찍고 3트포에 "공간 중첩" 찍어서 2스택 원거리 정화기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화가 필요없는 레이드에서는 위에서 언급한대로 과감히 빼주시고 기믹 수행용으로 옹달샘 채용해주세요. 룬은 질풍 채용했습니다.
[묵법 : 해그리기] - 공증기 겸 버프기. 저는 1트포에 "기운 강화" 박아서 아덴 수급도 챙겼는데, "강인함"으로 피격 면역 챙겨도 괜찮습니다. 2트포 "날렵한 필력"은 흔하지 않은 공속 증가 버프를 주니 되도록 채용해주세요. 풍요룬은 많이 박았다 싶어서 해그리기에는 질풍 박았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