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저장용 및 체크용 백곰의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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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24 07:1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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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트라이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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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블레이즈(10초)

221과 212를 봄.
2번째는 아마 피해증폭 효과(15초)에 충전으로 좀더 안정적이게 피해증폭 유지하는게 목적인듯하고
특히 틱뎀(5+2초 =7초)로 길어져서 출혈룬 효과도 (5+2+6초 = 13초)가 됨

① [2.피해증폭 효과]가 이득이라서 고정
② [1.불꽃 충전] 은 쿨은 똑같으니 딜은 2,3번에 비해 떨어지는데 피해증폭 뭍히는게 더 편해짐
   [2.불꽃확장]이 데미지 상승은 제일 큼
   [3.이글화염]는 2번보단 약한데 대신 본인 앞으로 날라가는게 아니라 지점 공격이라 원거리에서 공격 가능
③ [2.꺼지지 않는 불꽃]은 시드 이하 피해증가라서 보스에 대한 데미지와는 상관 없는 대신 13+2초 = 15초간 피해증폭 효과가 적용됨
   다만 [1.약점포착]이 데미지가 훨씬 쎔

특이점 = 피해증폭 효과(8초)가 화염 틱뎀에도 계속 리셋
         + 출혈룬의 출혈 효과 또한 틱뎀에 계속 리셋됨 (화염피해5초+출혈6초 = 11초간 출혈)
블레이즈 기본 효과에 5초간 화염피해를 입히는거 때문에 사실상 8초+5초 = 13초간 피해증폭 효과 적용
3번째 트포. 꺼지지않는 불꽃으로 +2초 가능하지만 데미지 차이가 커서 의미 없는듯 (애초에 블레이즈 쿨이 10초라서 괜찮음)

결론 = 데미지 221, 편의성 211
추천 룬 = 출혈 : 틱뎀으로 출혈 지속시간이 계속 리셋되서 길어짐, 확인완료
        = 정화 : 틱뎀으로 확실히 발동 시키겠다는거 같은데 안써봐서 모름
        = 단죄→아이스 애로우(심판) : 써봤는데 되게 잘터짐. 다만 아덴 회수가 아쉬워서 안쓰게됨
 

2. 혹한의 부름(24초)

321 / 331을 봄

331 써보니 엄청 별루임. 3.3초간 홀딩하고 있어야 되서 서머너 윙드도 잘 안쓰는 판국에...
마력해방으로 더 줄어드나? 했는데 전혀... 연습장에서 신속1800해놓고 해봤는데 2.7초

① [3.깨달음] 고정
② 데미지 : 통찰력>지배력>불완전 지배
   시간 : 지배력(5초) > 통찰력(3.3초 홀딩) > 불완전 지배(2초+a)
   홀딩은 버리고 지배력 vs 불완전 지배인데 
   1. 아덴 회복량 = 비슷한거 같음 (다만 지배력은 불완전 지배의 2배의 시간을 제자리에 있어야 됨)
   2. 데미지 = 지배력>불완전 지배
   3. 쿨타임 = 지배력이 쿨타임 -9초라서 (치특)이니 신속은 무시하고 보석 -20%만 계산하면
     지배력 : 15초*0.8 = 12초   /   불완전 지배 : 24초*0.8 = 19.2초 
     쿨탐 짧아서 좋긴한데 안정적이게 아덴 수급 되는건 불안전 지배
③ 데미지는 치명 맥스로 보면 당연히 치면 최후의 일격이 쎄지만 그냥 평범하게 2~30%로 보면
   강화된 일격이 더 쎔

결론 = 데미지 321
추천 룬 = 풍요



3. 엘리멘탈 리액트(24초)

311 / 312을 봄

1번은 즉발, 2번은 2~3초 가량 후 터짐 (=혹한)

① [3.빠른준비] 고정
② [1.강화된 일격] 고정
③ 데미지가 [2.충격파]가 더 쎄지만, [1.안정 크리스탈]처럼 즉발성이 아니라
   풀히트 되야 의미있어서 별루인가? 싶었는데... 
   막상 써보면 [엘리멘탈 리액트→혹한의 부름] 이렇게 쓰면 바로 연이어 터져서 딱 맞아서...
   

결론 = 데미지 312 / 즉효성 311
추천 룬 = 풍요

4. 아이스 애로우(22초)

331 / 211 / 311 등을 봄

① 빠른 준비(4~8초) vs 깨달음(30~45%) 
  쿨 바로바로 돌 때마다 날린다면 빠른 준비가 회복량이 더 많을 것으로 보이고
  데미지측면에서도   빠른 준비가 더 이득
② [1.꿰뚫는 일격] 고정 
③ [1.얼음 송곳] 고정

결론 = 311
추천 룬 = 풍요



5. 천벌(28초)

321 / 221을 봄

마나소모량 감소 vs 넓은공격(명중률 증가) 차이 인듯

① [2.마나소모량 감소] vs [3.공격범위 확장] 둘다 데미지에는 차이가 없는거라 본인 상태에 따라서
② [1.피할수없는 운명]은 한발짜리 블레이즈처럼 바뀌는데 데미지가 훨씬 낮음
   [파멸]은 5초간 지속이라 혹한 지배력 5초 지속이랑 똑같이 포기함 
③ [1.마력증폭] 고정
   

결론 = 321 / 221 본인 상태에 맞춰서
추천 룬 = 질풍



6. 익스플로전(28초)

231 / 131을 봄

① [1. 데미지] vs [2.마나소모량]
② 1은 너무 약해져서 패스, 2번이 제일 쎄긴한데 3번 약점포착이랑 큰 차이는 안나는데다
   3초간 소용돌이 틱뎀 맞은뒤 쎄게 터지는거라 보스가 움직이면 말짱꽝이라 [3번]
③ [1.마력증폭] 고정
   

결론 = 131 / 231 본인 상태에 맞춰서
추천 룬 = 질풍

121 / 321을 봤는데 3(사거리)는 의미 없는듯


7. 종말의 날(32초)

① [1.발화=데미지]
② [3.과열운석] = 틱뎀 2.5초 지속후 폭발이라 그 사이 움직이면 말짱꽝이라 패스
    화염지대(3초, 6번 타격)보다는 소행성이 더 쎈데, 대신 1트포의 발화 시간을 +3초 늘려주기 때문에
    발화 트포 레벨이 최대로 오르고, 화염지대에서 3초간 머무른다는 가정하에는 [화염지대]가 더 쎄다는
    전재 조건이 생기기 때문에 [2 소행성]이 무난함
③ [1.마력증폭] 고정
   

결론 = 121
추천 룬 = 질풍



8. 돌풍(유일한 카운터 스킬), 인페르노(부위파괴), 해일(아덴)

돌풍(빠른준비) = 11초, 카운터
인페르노(부파강화) = 18초, 부파 2레벨, 무력화(중)
숭고한해일(깨달음)
숭고한해일(빠른준비) 

아덴 수치는 정확하지 않은데 0에서 시작해서 점멸 쓸수 있는 때까지 쳐보니깐
해일(빠준) > 해일(깨달음) > 인페르노 > 돌풍
돌풍은 10번(110초), 해일-깨달음 5회(90초), 해일-빠준 6회(84초), 인페르노 6회(108초)

3개 중 하나 챙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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