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빌드는 고대라인(혹은97돌+) 333331 기준입니다. --
6/2 빌드를 쓰다가 순타의 가동률이 떨어진다 판단해서 5/3빌드로 연구중입니다.
기존글을 수정할까 하다가 아예 채용숫자가 달라져서 새로 작성했습니다.
기본적인 운용법은 기존 6/2빌드와 동일하기에 아래 내용은 거의 같습니다. (복붙입니다)
사멸 6셋 (환각도 가능하나 고점이 떨어집니다.)
특성 (극신속 나머지 치명)
신속 1700++
치명 500~600
보석
용의강림 멸홍
지진쇄 멸홍
초신성폭발 멸홍
난타연권 멸홍
철포난격 멸홍
심판 홍
각인
원한3
예리한둔기3
기습의대가3
아드레날린3
극의:체술(직각)3
- 충격단련(직각)1 // 해당부분은 선택사항입니다.
딜사이클은 심판 - 전진 - 주력기2종 사이클로 꾸준히 털어줍니다.
카운터가 필요없고, 부파랑 무력이 필요할경우 일망타진 대신에 회심의일격(131압도) 를 채용합니다.
보통은 일망타진 자체도 무력화가 준수하며, 걸어다니는 파괴폭탄이라 불리는 인파이터기에 범용세팅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누적무력자체는 충분하나 벨가누스같은 순간무력에선 조금 약한모습을 보이기에 그부분은 개인적인 조율이 필요합니다.
쿠크 솔무력까진 가능합니다.
// 개인적으로 파쇄랑 전진이 쿨이 맞아떨어지지가 않아서 스킬운용이 불편하더군요.
그래서 쿨이짧은 심판을 채용해서 시너지와 부파를 챙겨본 빌드입니다.
실전에서 사용은 하곤있지만, 남들이 볼때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추가1 // 이전글에 질문달린게 있어서 여기에도 추가로 내용을 달아둡니다.
Q. 용강 강인함은 왜 채용했나요?
A. 짤딜과 피면의 선택은 개인취향이라 생각합니다. (맞딜하기 편해서..)
Q. 심판 홍염은 전진과 쿨타임 맞추기 위해서 인가요? 몇랩 홍염이 좋나요?
A. 네 전진과 사이클 맞추기 위해서 입니다. 가능하면 높은랩을 쓰는게 좋습니다.
하다보면 전진-심판 순으로 쓰게될일이 생기는데 그때 심판쿨이 더 늦게돌아옵니다.
추가2 // 룬도 제가 이게 맞나? 싶은대로 채용한것이기 떄문에 본인 스타일에 맞게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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