쇄도쓰다가 화딱지나서 쿼드라로 바꿈
무력 부파 2카 등 사람다운 기믹수행 가능
하지만 이동기 부재 쿼드라 스택 빗나가면 딜로스 너무 큼
배럭용 X
각인
원한 돌대 아드 황제3 황후1 고정
질증 예둔 저받 타대 등 원하는거 선택
3월 밸패때 리턴과 각종 치피트포가 바뀔수도 있으나
어디까지나 예측
예둔전각이 있으면 다른 전각 살바에 예둔쓰고 고품질악세 챙기는게 좋다고 생각함 쿨감이 핵심 쥰내중요
타대는 쿼드 리턴 세렌깡딜에 적용안됨 생각보다 딜 차이 많이남
질증 생각보다 체감심함 가성비각인
저받 가장 무난
스킬
일반스킬
운부 : 운부없는 아르카나? 상상만해도 어지러움
리턴 : 황제한데는 너무 좋은 버프&카운터기 밸패때 치피증 변경 기대컨중
닼리 : 메인딜링기 멸화 우선순위 1등 / 쿨타임 24초로 줄여주면 좋겠다
이보크 : 메인딜링기 멸화 우선순위 3등 / 분할 중첩은 취향차이다 / 다음 밸패때 중첩 분할 컨셉 그대로 들고가면 미래가 없다고 생각함 만약 그대로 들고간다면 중첩트포 다른 스킬쓰는 도중에 발동이 안되는 줮같은거 고쳐야된다고 생각
스택트
쿼드라 : 로또스택 + 부파 + 짤딜 안정적인 4스택 레인 또는 균형버프 있을때 4스택 레인 세렌을 박을 수 있음 / 스페이스로 캔슬이 안됨 바뀌었으면 함 / 총 4타로 구성되어 있는데 스택 메커니즘이 이상함 그냥 스킬 각 타수마다 스택이 쌓이고 최대 2스택까지 쌓을 수 있게 변경했으면 좋겠음
스트림 : 다 좋은데 불편하다... 근데 건들이면 줮사기 스킬이 될꺼같음
루인
레인 : 12렙 멸화우선순위 2등 4스택 레인을 계속 돌리는게 핵심
균형카드 뽑으면 쿨마다 박을 수 있다
세렌 : 멸화 우선순위 4위 카운터 무력 등 기믹수행에 좋음 / 심판 균형 카드로 딜 기대치 상승 / 1트포에 방관이 있는데 (5렙기준)50%확률 ㅇㅈㄹ로 되어있는지 모르겠음 3트포의 의도된우연이랑 연계되게 2트포의 우연한일격처럼 스택당 20%로 바뀌고 방깍조정했으면 좋겠음
닼리 레인 이보크 세렌 멸화
운부 닼리 이보크 리턴 스트림 쿼드라 레인 홍염
닼리랑 리턴 홍염렙이 높을수록 사이클이 잘 돌아감
지배셋 신속 1780 7렙기준 한 사이클을 돌리면 닼리 쿨타임이 1-2초 남음
카드활용
균형만 알면됨
이보크 스트림 닼리 리턴 이보크펑 운부쓰고 레인 광클하면 4스택으로 레인이 들어감 풀공속이여도 무조건 4스택으로 먹음 그 후에 쿼드 세렌 운부 이후에는 반복
균형없으면 선쿼드 이보크 스크림 닼리 리턴 이보크펑하고 바로 레인 이렇게 쓰면 몹한데 1스택이 남음 그후 쿼드 3스택세렌 운부 후 쿼드 쿨 돌면 사이클 반복
장비
6지쓰고싶지만 마나조루다 ㅠㅠ 패치해주기 전까진 2악4지를 쓰자
집중넣으면 사이클 사이에 텀이 너무 김
단심이랑 속행이 텀을 많이 줄여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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