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이터 4/4 PVE (콤보충의 스킬트리) [117] Quicken
조회 : 53844 추천 : 18
2018-11-14 18:15:00
인파이터 사용 스킬 포인트 296

스킬

트라이포드

루페온 인파이터 Quicker 입니다.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인파이터는 빠른 선딜 후딜로 인해 안정성이 좋은 직업입니다.
선후 딜레이가 짧고 딜도 잘나온다면 말이 안되지요.
그만큼 인파이터는 적당한 딜량과 특별한 단점이 없을 정도로 좋은 직업입니다.
부드러운 스킬 사이클에 중점을 두고 중요 트라이포드를 제외하고 상황에 맞게 변경하여 쓰고있습니다.

QWER - 전진의일격 일망타진 맹호격 심판
ASDF - 용의강림 회심의일격 난타연권 연환파신권



-스킬(트라이포드)설명-

전진의일격
1단계 - 15퍼증
2단계 - 조금이라도 거리증가
3단계 - 돌격대 써보면 전진M 포기 못합니다...;;

일망타진 : 일망만큼 범용적으로 활용가능한 스킬이 없는듯
1단계 - 단일딜
2단계 - 그렇죠 이건 국민광인
3단계 - 이것도 국민트리(보강된타격)

맹호격 : 파고들기를 포기하고 전진M 변경
1단계 - 기력은 거의 모자랄일이 거의 없고 범위로 가자

심판 : 딜 쿨 모두 만족
1단계 - 딜
2단계 - 짧은 쿨이 더좋아서 이거씁니다...
3단계 - 진정한 심판 딜 잘나옴(진정한심판)

용의강림 
진입기

회심의 일격
1단계 - 쿨감소
2단계 - 딜딜딜!!
3단계 - 충전 하지말자(통달)

난타연권
1단계 - 출혈도 쓸만해보입니다만 걍 막타증이 더좋아보여서 채용
2단계 - 피해이상면역증
3단계 - 광폭이 좋죠

연환파신권
1단계 - 졸라 치는겁니다 8회 고고, 각성도 나쁘지 않으나 스페이스로 켄슬가능하니 뇌절할일없음
2단계 - 화염이죠
3단계 - 시전시간이 길기때문에 레이드나 보스몹한테 그로기 백어택정도로만 사용했었습니다. 
         중요한건 무력화 상 스킬이라는 점이고 그로기를 시켜야되는 스킬입니다.
         스킬 넣을 각은 반드시 나오고 패턴에 익숙하다면 언제든 사용가능합니다.
* 1티어 각성일때 3티어를 대폭발, 1티어 끝나지 않는 분노일때 3티어를 흔들리는 지대 *


철포난격 - 저는 별로 였습니다
죽음의선고 - 솔직히 딜은 개쌥니다 하지만 충격을 모두 소모하니 가끔 멀뚱해질때가 있어서 안쓰게 됩니다


콤보 넣는 재미를 원하시면 한번해보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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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30
별다른건 없습니다.
만렙후 쉽게 얻을 수 있는 스포를 합치면 285의 포인트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충격각인 안했습니다.
물론 하면좋죠.
안해도 무리 없이 돌아갑니다.

용의강림이 아닌 맹호격이 7인 이유는 7렙에 있는 파고들기 때문입니다.
이게 별거 아닌거같아아도 모든 상황에서 꿀입니다.

심판은 2타임돌려 쿨타임을 늘일 필요가 있을까요?
콤보충들에겐 짧은 쿨이 필요합니다.

심판 7 -> 10

이후 추가되는 포인트는 용의강림을 주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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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10
스킬 트리 자체에 대한 변경은 없습니다.
중요 트라이포드를 붉게 표시했습니다.
보통 지진쇄or철포로 나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는 철포보단 난타연권(3티어 광폭화)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지진쇄가 돌파구로 일정 거리에서도 타격할 수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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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13
지진쇄를 난타연권으로 바꿔보았습니다만
확실히 레이드 몹 작은 점프때나 돌진시에 할게없습니다.
풀 홀딩시 딜은 만족스러우나 막타 전진타격 때문에 카던의 얇은 네임드들은 간혹 맞지않습니다.
하룻동안 써보니 크게 만족스럽지도 않고 그저 그렇습니다.
그래도 난타연권의 타격감이 좋긴합니다.
패치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철포보다는 난타연권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취향대로 지진쇄를 제외하고 난타연권을 선택하셔도 좋을거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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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밸런스 패치가 있지 않는 이상 그만 업데이트 하려고 합니다.
오베 첫날부터 지금까지 스킬트리 후기입니다.

전진 일망 맹호 심판은 뺄수가 없습니다.
다른 캐릭 해보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스킬 한바퀴 돌리면 평타쳐야되고 스킬 돌리다보면 마나제한이 걸리고
인파이터의 최대강점은 안정성 말고도 기력 충격으로 돌리는 무한 스킬이라고 봅니다.
그 강점을 살려주는 짧은 쿨의 스킬들 중 
기동성 범위 딜링 면에서 만족스러운 4개의 스킬이 전진 일망 맹호 심판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죽선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부캐로 배마 합니다만 가장 민망할때가 무력화 걸렸는데 평타쳐야 할때 입니다.
무한 스킬로 돌리는 누적딜은 절대 적은 양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많은 양도 아니구요.
이 틀에 만족이 된다면 3/5트리(충격각인)는 더 강력해질 것같아서 고민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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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15
3/5(충격각인) 트리링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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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15
우연히 지나가던 분에게 왜 업데이트 안하냐는 소리를 들어서 지금 타이탈까지 하고있는 스킬트리로 변경했습니다.
297 포인트 입니다.
치명3~4 특화1~2 신속 4~5 비율로 맞춰쓰고 있습니다.

각인은 원한2, 정흡1 쓰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말씀하셨듯이 정흡을 쓰면 정말 뺏을때 체감이 너무 옵니다.

빨라지니 연환도 그냥 분노+흔들로 쓰고 있습니다.

원한2도 만족중입니다.


큰 변경점은

1. 지진쇄를 빼고 난타연권으로 변경했습니다.

   난타의 타격감은 정말 사랑스럽네요.

2. 전진을 마스터하고 그동안 잘써왔던 맹호격을 4로 낮췄습니다.

   추후에 300이 된다면 전진, 맹호, 용강을 7로 두면 되겠네요.

   근데 고민중입니다.

   전진m이 너무 재밌거든요 ㅎㅎ;


지금 쓰고 있는 스킬 그대로입니다.

참고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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