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물셋 >>> 사멸 혹은 악몽
각인 > 원한 예둔 돌대 고정
선택 > 저받 질증
선택 > 아드1~3 억제1~3 (해방기 딜비중이 늘어나고, 잠식스킬의 데미지가 떨어지므로 3채용도 의미를 가짐.)
사멸일 경우>>> 기습
특성
기존 극치명/극신속 에서 고치명/고신속 으로 낮추고,
반지,팔찌,귀걸이,목걸이 등에서 특화 약 100~500선으로 투자.
(팔 / 반 / 귀 / 반+팔 / 귀+팔 / 귀+반/ 목)
~밸런스 패치사항~
특화에 따른 타격당 잠식계이지 수급계수가 증가
0.5 -> 0.54 로 상향됨에 따라 특화효율이 약 9프로 상향됨.
특화효율이 증가함으로써, 풍요룬의 아덴획득량상승도 효율이 증가함.
따라서 특화를 어느정도 주었을때 유의미한 잠식게이지 수급이 가능할것으로 가설을 세움.
~치명이나 신속을 낮춰도 되겠다고 판단한 이유~
기존 극치명 / 극신속 이라는 방식으로 주력스탯이 갈리는 경향을 보임.
-기존 극신속
이번 하울링너프로 극신속+고홍염으로 순간피증을 상시피증급으로 사용하던것을 이제는 못하게 됨.
따라서 굳이 노각지배와 같이 신속스탯에 목숨을 걸어야하는 직업이 아닌 억모닉은 신속스탯을 다른쪽에 투자해도 무방함.
-기존 극치명
신속의 쿨감공이속을 버리고, 해방기의 순간딜을 안정적으로 뽑아내기위해 치명에 투자한 방식.
치명은 투자할수록 효율이 떨어지는 스탯임.
치명500은 아드레날린3과 비슷한 치적율을 보여줌. 따라서 아드레날린을 채용하기쉬운 억모닉의 경우에는,
치명스탯을 특화나 신속으로 어느정도 돌리고, 아드레날린으로 치적을 채우는것이 어렵지않음.
데슬로 진입 + 잠식수급기 사용 -> 해방기
이런식이므로 유지가 쉬움. 라이징클로의 쿨이 엄청나게 짧아서 유지는 걱정안해도 됨.
~딜사이클 매커니즘~
잠식수급기 45가지중 3택.
라이징클로(빠준) >>> 쿨8초
데시메이트(빠준) >>> 쿨18초
쓰러스트임팩트(잠식강화) >>> 쿨14초
제노사이드(잠식강화) >>> 쿨12초
데몬비전(오버차지) >> 쿨24초
+) 오버차지데몬비전 >>> 쿨24초
집방+잠식+오버차지
시전시간을 빼면, 딜도 쌔고 쿨 대비해서 잠식도 엄청차긴함.
기존 시너지였던 하울링이 특출나게 쿨이 길었음.
피증시너지의 밸류를 생각해서 치명을 엄청나게 포기하더라도 하울링의 쿨을 땡겨올 가치가 있었기에 극신을 사용했음.
1. 데모닉슬래쉬 -> 시너지+이동기
2. 크루얼커터 -> 해방기 1
3. 데몰리션 -> 해방기 2
4. 스피닝웨폰 -> 해방기 3
5. 샤펀컷 -> 준주력기
6. 쓰러스트임팩트 -> 잠식수급
8-1. 라이징클로 -> 카운터+잠식수급.
8-2. 제노사이드 -> 잠식수급
8-3. 데몬비전 -> (오버차지채용) 짤딜 + 잠식수급.
기존 스킬셋에서 크게 바뀌지는않은 모습. 트포만 잠식수급에 관련된것으로 바꿈.
데슬7렙 + 해방기 12렙4개 + 잠식기 10렙3개 = 404스킬포인트, 총 8칸
~플레이~
1. 더이상 하울링에 해방기쿨을 맞출 필요가 없음.
2. 해방기쿨에 잠식수급기를 맞춰서, 해방기타이밍에 잠식게이지 20프로를 유지할수있게 재조정.
3. 3잠식스킬을 박는다고, 3해방기에 맞춰서 60프로의 게이지가 차진않음.
4. 첫 3해방기를 사용할 게이지는 각성기로 수급.
5. 이후 해방기 쿨타임동안 3잠식기를 돌려 잠식게이지 방어.
6. 데슬은 상시유지가 가능함.
7. 쿨이 오는 해방기부터 날리고, 사이사이에 잠식기를 계속 적중시켜 게이지방어.
~쓰임잠식수급+하울링너프에서 떨어진딜은 어디서 가져오나~
인증글에 있는 억모닉계수표를 참조함.
풀틱 기준이긴하나, 출혈스웨의 데미지계수가 꽤 강력함.
스웨의 문제점은 풀틱적중률임. 하지만 하울링사이클에서 풀려난 현상황이므로 각보고 편하게 던지면 됨. (3오의일격의 폭쇄진느낌.)
또한 '해방스킬 비중증가 = 잠식기 비중감소' 이므로 억제3 채용의 메리트가 생김. 샤펀컷딜증은 보너스.
기존 크커-데몰은 쿨이 같이 도는편.
스웨 출혈을 채용하면 3해방기가 한꺼번에 쿨이돌아 60게이지유지를 필요로하는 상황은 발생하지않음.
약 40~50정도의 게이지방어만 하면됨.
~실전예상~
1. 각성기로 게이지펌핑 (특화주는만큼 더 많이참)
2. 3해방기+샤펀 (중요도 : 크커 > 데몰 > 스웨 순)
3. 해방기쿨동안 잠식수급기로 게이지방어
4. 쿨이 먼저오는 크커&데몰 쿨오는대로 사용.
5. 잠식수급기로 게이지수급
6. 각보고 스웨던지기
7. 이하 반복.
~현재 체크된 문제점~
라이징클로의 1회당 게이지수급량이 낮음.
가끔씩 3해방기 아다리가 맞으면 게이지방어가 힘듬.
~테스트로 얻고자 하는것~
DPS가 아님. 가능성을 보려는것.
DPS가 다소 낮아도 유틸편의성증가 -> 실전딜증가 라고 생각함. (현재는 딜찍메타지만 카양겔일리아칸때는 또 모른다는 생각.)
지나치게 많은 주력기 -> 3해방+샤펀으로 압축
시너지유지시간의 제약해소 -> 쿨타임효용성 증가
일반스킬 딜비중증가 -> 억제3채용의 메리트증가.
끝마유지나 하울링에 속박된 현재보다 유연성증가 ---> 다소 경쟁력이 있지않을까?
~도움을 요청하는 이유~
열심히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다른 직업들 테스트하고 연구할때는 확신이 섰는데,
이거는 확신이 안섭니다. 집단지성을 빌리고 싶습니다. (특히 특성비와 각인채용에 관련한 부분에서 확신이 안섭니다.)
테섭 트포문제도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억모닉 놓지않고 테섭에서 연구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론적으로나 실전적으로나 도움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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