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딜 무력화 레이드 셋 감데이
조회 : 1168 추천 : 0
2018-11-14 19:16:43
디스트로이어 사용 스킬 포인트 284

스킬

트라이포드

헤비 크러쉬 : 코어수급

그라비티 임팩트 : 코어수급+지속딜

파워 스트라이크 : 서브 딜(캔슬 가능)

점핑 스매쉬 : 이동기(1) : 먼거리 진입

파워 숄더 : 이동기(2) : 빠른 이동, 회피

어스 스매셔 : 메인 딜(범위형) - 넓은 범위로 보스가 나를 등지고 이동할때 사용

원 맨 아미 : 메인 딜(지속형) - 큰 모션일때 사용

퍼펙트 스윙 : 메인 딜(폭딜형) - 다른 스킬과 함께 짧게 폭딜

장점
1. 코어유지
: [헤비 크러쉬]+[그라비티 임팩트]로 2~3코어를 지속적으로 채우며, 코어가 애매하게 하나 모자를 경우 [파워 숄더]로 빠르게 수급하여 상시 3코어 유지가능
2. 무력화
: 백어택이 달린 최상무력화를 3개 보유하고 있어 최고수준의 무력화 가능
3. 지속딜
: [헤비 크러쉬]+[그라비티 임팩트]로 짧게 꾸준히 딜을 넣으며 해방스킬이 모두 쿨 일 경우 [파워 스트라이크]를 통해 부족한 딜을 지속적으로 매꿔준다.
4. 기동성
: [파워 숄더]로 인해 회피기를 아낄 수 있고 회피기를 잘못 사용했을때, 한번 더 이동하여 보스의 패턴을 쉽게 피할 수 있다. 추가로 보스와 거리가 멀어졌을 경우 [점핑 스매쉬]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단점
1. 슈아기 부재
2. 디트최고뽕인 [인듀어 페인] 부재
이 두가지로 인해 방어적인 성향이 떨어져 무빙과 해방 쉴드에 의존해야함
3. 쿨이 긴 해방 스킬 3개로 가끔 딜 타이밍이 너무 잘나왔을때 코어는 가득 찼는데 해방 스킬이 모자를때가 있음.


다른 스킬을 쓰지않는 이유
1. 드레드노트 : 캔슬안됨
2. 풀 스윙 : 캔슬을 위해 회피기를 빼야해서 바로바로 뺄 수 있는 원 맨 아미를 선택
3. 어스 이터 : 쿨도 짧고 휠윈드로 사용하면 무빙하면서 지속딜을 넣어 효율이 좋으나 뒤를 잡았을때 확실하게 폭딜을 넣을 수 있게 [원 맨 아미]로 대체 / 분노를 찍었을 때 범위가 넓어 [어스 스매셔]처럼 써볼까 했으나 선딜이 길어 맞추기가 빡셈. [어스 스매셔]는 360도로 터지고 범위도 훨씬 넓어서 맞추기가 매우 수월해서 대체함.
4. 뉴트럴라이져 : 쿨이 너무 김
5. 러닝 크러쉬 : 쉴드용으로 쓰거나 10렙을 찍고 빠른 무빙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스포가 너무 낭비됨
6. 그라비티 포스 : 원거리 짤딜로 쓰긴 좋으나 딜을 넣을 상황이 애매함 잡몹상대할때만 쓰는걸로
7. 그라비티 컴프레이션 : 백어택 없음
8. 사이즈믹 해머 : 백어택 없음 2
9. 인듀어 페인 : 스킬칸과 스포가 모자람. 분명 좋은 스킬인건 맞으나 컨으로 승부하기 위해 포기함

* 파워스트라이크를 빼고 어스이터(휠 윈드)를 넣는것도 좋을 것 같으나 코어수급이 부족할 것 같음

코멘트

코멘트(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