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기는 진극멸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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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포작
트포작은 17개.
남은 하나는 진용출-번개주먹이나 연환파신권-화염폭발 넣고 바꿔 쓰거나, 자기 맘대로 넣기.
트포 우선순위는
맹호-집중, 파쇄격-집중 (충격게이지 수급, 트포작 안되면 게이지 관리 꼬임)
이후 죽선, 초신성-빠른준비 트포
일망-신속한 준비 트포작만 하면 사이클 돌아가는 건 문제 없음.
(일망-신속준비 트포는 우선순위가 뒤로 밀리기도 하지만, 4랩작 하면 체감 큼)
이후 죽선, 초신성 딜 관련 트포부터 트포작.
+ 전진-집중 트포는 랩당 충격생성량이 많이 오르지 않아서 그렇게까지 체감이 안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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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석
일망 제외 충격스킬 4종에 멸/홍
일망은 멸화만
남은 두 자리는 전진, 맹호, 파쇄 셋 중에 땡기는 쪽으로 선택해서 넣기.
5멸 6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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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이사항 설명
1. 연환파신권 7랩트포에 강인함. - 화염 폭발이 딜 상승 기대치가 낮고, 강인함으로 인한 유틸성 확보에 대한 이점이 큼(사실상 각성기 빼면 유일한 피격면역기술)
2. 진용출 4랩트포에 기술연마. - 이제 사전기도 없어져서 쌔게 때리기 위한 기술연마. 이것조차도 답답하다고 번개주먹 쓰기에는 딜 상승량이 아쉬움.
3. 회심의 일격, 파쇄격, 심판 왜 안씀?
- 파쇄격 : 현재 트포가 완전히 망가져 있어서 죽선만큼 포텐셜이 안나옴.
- 심판 : 충격0소모+시너지 기술로 2/6인파 하기에는 게이지 관리가 힘듬. 그렇다고 3/5에서 진용출이나 연환 대신 쓸바엔 그냥 한방 쌘 진용출, 연환 박고 남는시간에 일망 치는게 여러가지로 편함.
- 회심의 일격 : 간결함은 압도적이라 진용출이랑 고민되긴 했는데 역시나 심판과 비슷한 이유.
(얘는 심지어 쿨은 진용출보다 짫은데 충격소모량은 더 높아서 게이지 관리도 꼬이고 일망질 하기도 힘듬)
물론 이것도 취향차이긴 함. 심판이나 회심 채용 시 유틸성(파괴+무력)은 확실히 오르긴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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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콤보넣기?
이제 기력스킬 세가지의 아이덴티티는 정해짐.
전진의 일격 - 충격수급기. 쿨 짤은 이동기, 아드스택 유지용,
맹호격 - 사전기1. 충격 수급량이 파쇄보다 조금 더 높다.
파쇄의 일격 - 사전기2. 첫 타만 씀. 타격모션이 아주 조금 더 간결하다.(1타기준)
> 전진은 이제 꼭 상대에게 맞출 필요가 없는 스킬이 됨. 그러니 걷지말고 전진쓰고 다니자. 충격수급도 되고 좋다.(보석까지 박아놓으면 충격스킬 한두개 쓰면 벌써 쿨 돌아와있다. 개사기스킬)
> 맹호와 파쇄 모두 쿨 8초에 시너지 지속시간도 8초. 따라서 허공에 시너지 기술을 쓴 상황이 아니라는 가정하에,
맹호나 파쇄가 쿨이면 몹한테는 시너지가 무조건 묻어있음.(중요.)
꼭 기억하고 괜히 기력스킬 낭비+시간낭비 하지말고 스킬 때려박으면 됨.
> 콤보 짤때 제일 생각해둬야 하는 건 죽음의 선고. 쓸 때는 충격게이지 76퍼 이상이어야 풀딜이 들어가고, 쓰고 나면 충격이 0이 된다. 뭣도 모르고 불 들어왔다고 스킬 굴리면 죽선딜도 꼬이고, 스킬연환도 꼬임.
-----참고------
1. 죽선 사용 이전. (당연히 사전기 둘 중 하나는 쓴 이후)
- 진용출-죽선 (진용출 쓰면 충격70퍼인데, 스킬 모션동안 게이지가 2번 차서 죽선 풀딜가능)
- 연환-죽선 (연환에 붙은 충격회복덕에 충격 회복되서 죽선 풀딜가능)
- 일망-죽선 (예전부터 많이 썼지...)
- 파쇄-진용출-초신-맹호-죽선-전진-연환 (현재 제일 많이 이용하는 사이클. 초신과 진용출 순서는 상관없음.)
2. 죽선 사용 이후. (집중트포 3종 다 5랩 기준.)
- 진용출 소모 충격 30. 집중작 다 되있으면, 기력스킬 아무거나 사용 이후 진용출 사용 가능.
- 연환 소모 충격 40. 전진은 안되고, 사전기 2종 사용 이후 사용 가능.(파쇄는 자연회복 한틱+)
죽선 이후 전진치면 바로 연환이 써지거나 1초 뒤에 사용가능. 매우 유용.
- 초신성 얘는 충격소모 50이라 곧장 사용이 안됨. 따라서 어지간하면 죽선 이전에 사용하는게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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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변경 가능한 부분.
1. 전진 맹호 파쇄 룬 - 예전엔 몰라도 요즘은 진짜 취향차이임. 최우선 사전기에서 충격회복용 이동기로 내려가고 파쇄가 사전기로 올라와서 룬 선택이 자유도가 큼.
광분/속행/출혈/정화(필요하면) 중에서 찾아다가 박으면 됨.
2. 일망타진에 영웅속행or전설압도 - 밸패 이전보다 일망 사용량이 훨씬 늘어나서 속행 효율이 더 올라감. 본인은 일단 아직은 압도 쓰고는 있긴 하지만 이것도 취향차이 많이 날듯.
3. 연환파신권 질풍 대신 수호룬. - 사전기 없어진 이후로 그냥 더 빠르게 연환 박고 빠지는게 좋아서 질풍으로 고정할 듯.
4. 전진의 일격 7랩트포 무자비한 전진/강인한 주먹/파괴자 특징만 정리하면.
무자비한 전진 : 이동거리 김. 대신 두 번 찍어서 전체 시전시간이 김.
강인한 주먹 : 공격 범위가 커져서 빗겨 맞아도 공버프 얻을 수 있음.
파괴자 : PVP
완전히 이동기가 된 전진이라 무자비도 좋은 선택이 됨. 근데 충격수급용으로 급하게 사용하기에는 아무래도 강인한 주먹이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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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던에서.
그냥 이 세팅 그대로 감. 다른 직업처럼 약자무시 같은 카던용 트포도 따로 없긴 함.
뭉친 잡몹은 연환으로 싹.
또 모이면 진용출 내려찍기로 한방에 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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