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력은 딜러분들이 해주실 거에요!
미리내의 경우는 물론 좋은 스킬은 맞지만 실전성이 많이 떨어져서 잘 쓰시는 금손분들에게 맞기죠!
1. 흩뿌리기의 필수 트포는 먹의 비호 외에는 다른 건 필요없어요. 압도룬 박은 이유는 흩뿌리기가 아덴이 잘차는 것은 아니고 그냥 파티원 보호막 용도인데 무력이 가장 좋은 스킬이어서 그렇습니다. 딜러분들이 무력을 넣어주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안할 수는 없잖아요.
2. 콩콩이의 경우는 도화가의 꽃이죠. 실드 겸 아덴 수급용으로 좋지만 몹을 맞춰야 아덴이 차니 아덴 다 맞출 자신 있으면 전설 풍요. 다 맞출 자신 없지만 그래도 맞출 수 있으면 영웅 풍요. 아 그냥 답답해 하시면 질풍 써도 돼요!
3. 난치기는 도화가에게 있어서 1낙인으로 채용한다면 반드시 빼놓지 말고 써야 하는 필수 스킬이에요. 트포작 할 것은 없지만 쿨마다 꼬박꼬박 써줘야 하고 선딜레이가 있어서 질풍룬을 넣었어요.
4. 환영의 문은 마나 소모가 가장 많지만 아덴 채우는 게 가장 사기적인 스킬이죠. 두번째 정화 찍어주면 상태이상인 파티원까지 정화시켜 줘서 정말 완소 스킬이랍니다. 패치 이후에 전 이거 없으면 못살 거 같아요. 참고로 환영의 문 아덴 수급은 고정값이라 풍요룬 같은 거 전혀 안먹히니 절대 풍요룬 넣지 마세요!
5. 옹달샘은 무력도 적정하게 있으면서 실전성으로 아덴 수급이 매우 좋은 스킬 같아요. 그래서 저는 전설 풍요를 넣었습니다. 첫번째 아덴 채우는 트포는 꼭 해주시는 게 좋아요.
6. 해우물은 해그리기와 함께 파티원의 공버프를 줄 수 있는 완소스킬. 참고로 해그리기와 해우물의 공버프는 서로 중첩이 되지 않으니 버프 보시고 신중하게 따로따로 쓰실 것. 룬은 자기가 편한 거 쓰시면 됍니다. 질풍 쓰셔도 되고 마나가 모자라겠다 싶으면 집중룬 쓰셔도 되고.
7. 카운터를 치기 위한 스킬. 올려치기 입니다. 한횟긋기로 카운터 가능하기는 하지만 그건 저같은 똥손은 안되겠더라고요. 그래서 쉽고 간편한 한횟긋기로 그대로 쓰기로 했습니다. 7포인트까지만 해도 충분한 거 같아요. 트포작도 필요없고요. 상황에 따라 빠르게 카운터 쳐야 할 수도 있어서 질풍룬을 채용했어요.
8. 도화가의 서포터로서의 존재감 있게 하는 해그리기입니다. 공버프의 가장 메인 스킬이죠. 마나 소모가 어느 정도 있는 스킬이라 영웅 집중룬을 넣었습니다. 필수 트포작은 파티원의 받는 피해 감소량 증가는 해주시는 게 좋아요.
이렇게 하시면 아덴 수급은 정말 잘 됩니다. 물론 무력이 더 좋은 범가르기나 카운터로 한횟긋기 채용하시면 더 좋기는 하지만 실전성으로는 좀 힘들더라고요.
제 스킬 포인트에서 포인트 남으시면 흩뿌리기나 옹달샘 등에 더 주시면 되고 모자라시면 난치기를 2단계까지만 하신다던가 올려치기를 순수 카운터 용으로만 넣어놓고 포인트 투자를 하지 않으신다던가 하시면 됍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