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er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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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6-15 17:46:02
호크아이 사용 스킬 포인트 285

스킬

트라이포드

기본적으로 이렇게 6개를 함께합니다.
아 참고로! 회피사격을 빼고 다른걸 넣어도 됩니다!
하지만 PVP에서 거리 벌리는 용도로 피면용으로 넣었습니다.

 그리고 그 외에도 일렉트릭 노바와 애로우 샤워는 견제용, 필드 PVP용이기에
 이것도 빼도 됩니다. (평소 PVP스킬 트리는 번외 쪽에 있습니다.)

 아래에 하나씩 설명을 적어드릴태니 상황에따라 손에 맞는거 따라 셋팅 끼시면됩니다.

일단 나머지 애들 설명하기에 앞서서 왜 급소 베기 안넣고 일제 사격을 넣었나요?
1. 급베 마나감소 트포 안찍으면 일제사격이 쫌더 마나소모량이 적습니다.
2. 일제사격이 급베 보다 쿨이더 짧아서요(광분,정화,속행 터트리기 좋음)
3. 급베는 맞추기도 어렵고 맞춘뒤에는 뭣도 없는데 일제사격은 그나마 경직이라도 있습니다.

아 참고로 극 은신 변태 트리할때는 급베 일제사격 차징샷 및 스나이프까지 은신하고 놉니다. (이거 개꿀잼 입니다. ㅋㅋ 평소에 은신하면서 차징샷 스나이프 맞추는것도 재밌고 ㅋㅋ
급베, 일제사격 은신 이후 이동베기 -> 샤프슈터 -> 차징샷-> 아토믹 이후 상황보다가 
스나이프 갈기면 극찬 들어옵니다. - 단 이 셋팅은 치명이 높아야합니다.-)

 각인은 
 방어 용 각인 / 저주받은 인형 / 타격의 대가 / 예리한 둔기 / 아무거나 하나 더
  고신속이면 돌격대장 , 딜포기하고 정흡껴서 도망다니기,
             주딜기의 비중을 
  차징샷 비중 > 스나이프 비중  하고싶으면 슈퍼차지 
 스나이프 비중> 차징샷 비중   하고싶으면 속전속결 
     
 스탯은 최소 치명확률을 20%정도
 나머지는 신속 위주로 투자 (PVP 강캐는 아니라서 견제에 힘을 쏟습니다.)
 (제압투자해서 한방딜 올려도 되지만, 무난하게 치명 900 신속 1400정도 추천합니다.)
 

 Q) 어? 예둔꼇는데 왜 신속 위주로 가요?
 A) 주딜기인 스나이프(40%)와 차징샷(50%)에 
    치적 트포가 있고 이거 제외하면 솔직히 딜 없어서 신속으로 빨리 돌리면서 
     나머지는 치적 효율내에서 뽑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어처피 치명안뜨면 적 안죽습니다 ㅜㅡㅜ)
아 참고로 신속이 높아진 만큼 마나가 딸립니다. 관리에 유의해주세요!

그럼 이제 나머지 추천 스킬 트포들 적겠습니다.
 
목차로는

한명을 지속으로 괴롭히고 싶을때 넣는 스킬 (3개)
 - 1. 아토믹
 - 2. 그림자화살
 - 3. 이동베기

근캐 대응 / 견제  스킬 (3개)
 -1. 크레모아 지뢰
 -2. 집요한 추적
 -3. DM-42


견제 용 스킬 (3개)
 -1. 연막 화살
 -2. 일렉트릭 노바
 -3. 애로우 샤워

번외

가 있습니다.



한명을 지속으로 괴롭히고 싶을때 넣는 스킬 (3개)

1. 아토믹

  마력조절 - 무거운 폭탄(추천) OR 화살촉 강화 - 전격 화살

 참고로 전격 화살을 안찍고 7포인트만 줘서 쓰는 방법도있습니다.
 이때는 무거운 폭탄 고정입니다.
 아토믹은 확정적으로 쓸때 제일 빡칩니다.
 상대가 CC기를 맞거나 넘어트려서 딜을 넣은 상황뒤에 후속타로
         아토믹을 확정적으로 맞춰서 다시 눕히거나 이동속도를 떨어트려 괴롭히기
         아주 좋습니다 
 (넘어트릴려면 전격화살 빼야됩니다. 그래서 7포인트만 주고 쓰는 방법도 꽤 좋습니다.)

 그외에 전격 화살이 있다면 화살촉 강화까지 넣어서 
 아토믹 이후 스나이프 확정 딜을 넣는 방법도 좋습니다.
         
2. 그림자 화살

 고속충전(추천), 고속 화살, 마력조절 - 과충전, 저주 강화 - 그림자 추적

      상대의 눈을 가려버리는 전형적인 개씹 변태호크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일단 21:9 기준 모니터 절반 정도의 사거리와 유도기능으로 적 색적은 기본이고
      일단 맞는 순간 상대의 눈을 가려버리기 때문에 호크가 짜증나는 이유 1위입니다.

   첫 트포는 뭘 찍어도 좋습니다. 
   고속충전은 뭔가 더 쏘고싶은 그림자 화살의 쿨이 줄어서 좋고
   마력조절은 마나가 부족한 호크의 마나 부담이 적어서 좋고
   고속 화살은 가끔 빠르게 지나가서 안맞는경우를 줄일수 있어서 좋습니다.

   두번재 트포는 과충전 - 더 쏘고싶은 마력의 화살 그림자 화살을 늘려주는 굳 트포
                   저주강화 - 그림자 화살을 디버프 시간동안 3번 연속으로 맞추면 
                   기절이 들어가는데 이때 확정적으로 스나이프를 맞출 수 있습니다 ^오^ 
                   그런 그림자 화살 디버프 유지시간을 늘려주기 때문에 
                   저주강화? 아주 아주 좋습니다 ^-^-b


3. 이동베기
  탁월한 기동성 - 밀쳐내기 - 서바이벌

 호크 은신트리를 완성시켜준 스킬이자 회피기로는 진짜 애매한 이상한 스킬

 일단 이녀석...10랩트포로 상태이상 면역이 있습니다 (진입 제한 X)
 그리고 이거 맞추면 이정도면 CC아닌가? 싶을정도로 강한 경직이 걸립니다.
 어느정도냐? 이거 맞추고 즉발 트포 차징샷 땡겨서 4타 맞추거나 
 CC 넣고 확정 스나이프 댕겨도됩니다.
 심지어는 이거하나만 믿고 샤프슈터에 즉발 차징샷땡겨서 죽이고 다녀도됩니다
 근데 얘한테 딱 하나 문제가 있습니다.

 피격면역이 아닙니다 ㅋㅋㅋ 그래서 대놓고 진입할려고하면 고인물들한테
 뺨사다구 맞고 뒤질수도있어서 그게 하잡니다.
 암튼 진입기로 개사기고 1:1 기준으로 은신 - 이배는

 이배 선 모션에 은신이 안끊겨서 개좋습니다 ㄹㅇ; 
 PVP호크한테 화내는 이유 중 하나

   
 근캐 대응 / 견제 스킬 (3개)
 -1. 크레모아 지뢰
  재빠른 손놀림 - 천둥 벼락 - 폭풍의 전율

 일단 이거 적기 전부터 미리 말씀해 드리면 호크의 대응 / 견제스킬은 진짜 구립니다 ㅋㅋ;;
 1:1 기준으로 심리전으로 이기는거지 고인물한테 대놓고 쓰면 진짜 죽을때 까지 맞습니다.
 왜냐? 얘는 선 후딜이 너무 구려요

  일단 이것부터 뭔 스위치 달칵 누르고 뒤돈다음에 크레모아 지뢰가 터져야 감전을 겁니다.
 네 그렇습니다.....뒤돌때 까지 상대가 기달려줘야되요

 그나마 폭풍의 전율을 찍으면 범위가 꽤나 넓기 때문에 견제 스킬로 나쁘지않아요
 
 아군이 물려있을때 은신으로 접근해서 크레모아 써서 감전시키는 용도로 주로 씁니다.
 그 외에는 상대가 피면 이동기로 진입 하는각에 써서 카운터를 치는 용도로도 씁니다.
 ( 대장전, 섬멸전에서나 쓰던거)

 -2. 집요한 추적
  빠른 준비, 탁월한 기동성(추천) - 강인함 - 깔끔한 한방
 
 첫번째 트포....거리를 벌리는데 주력하고싶으시면 탁월한 기동성을
                피격면역용으로만 쓰실꺼면 빠른준비를 쓰심됩니다.
 
  보통 얘는 집요한 추적 - 회피사격 이나
 회피사격 -> 집요한 추적 등의 방안으로 아예 거리를 벌려버릴때 쓰거나

 정면으로 들어오는 상대를 눕히면서 진입 / 후퇴 할때 씁니다.

 집요한 추적- 골든아이 콤보는 덤

 -3. DM-42     
 마력조절 - 충격 지뢰 - 화염지뢰 , 분산 설치(추천)

 전형적인 니가 와라 하와이 스킬
 상대랑 거리 적절할때 이기 미리 깔아두고 스나이프 땡기면 상대입장에서는 진입하면서
 스페를 빼거나 맞거나 둘중 하납니다.

 그외로 아군들있을때 미리 깔아두면 호크 처치하러 오면 지뢰 맞고 기절해서 아군한테 죽고
  호크한테 안가자니 맞고 눕 하면 진입각 열어주는 전형적인 죽음의 양자택일 스킬

 하지만 다시 말씀드리면 스페이스바로 씹으면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스킬을 끊고 도망갈 준비를 하셔야됩니다.

견제 용 스킬 (3개)
 -1. 연막 화살
 빠른준비, 원거리사격 (추천) - 끈적이는 안개 , 어두운 안개(추천) -자욱한 안개
 
 아~ 호크 개 짜증나네 스킬
  딜은 하나도 안아픈데 범위내에 들어가면 이동속도 감소와 암흑 효과를 둘다 준다 심지어
 어두운 안개 까지 찍어버리면 맞는순간 1~2초간 리신 간접체험까지 시켜줍니다.

 일단 첫번째 트포 빠른준비 - 짜증나는 호크 견제용 스킬을 자주 쓸 수 있다.
                    원거리 사격 - 생각보다 이게 거리가 짧아서 이거 없으면 맞출 각이 
                                   별로 안보이니 원사 들고 괴롭혀 줍시다.

      두번째 트포 끈적이는 안개 - 아~ ㅋㅋ 너 디붕이잖아~ 한번 벗어나 보라고~
                   어두운 안개 - 아~ ㅋㅋ 너 디붕이잖아~ 안보이지? ㅋㅋ 뒤지라고~
           ??? : 아 하지말라고 ㅜㅜ (물론 PVP의 디붕이는 탱크입니다 적당히 괴롭힙시다)

 -2. 일렉트릭 노바
  마력 조절, 원거리 사격(추천) - 전하 충격 - 피뢰침

 크레모아 지뢰가 근케 위주의 카운터 , 대응, 견제 스킬이라면 이건 그냥 팔방미인
 대충 아군 물린거 보인다? 그냥 쏘면됩니다. 
 그럼 기절되어 있는 적을 볼수있습니다.
 대신 적을 죽이는 각에 죽일수있는 케릭터가 CC를 걸려고할때
 먼저 걸고 스나이프 댕겨버리면 CC가 빨리 풀려 도망갈 수 있으니 견제, 아군 구조용
 으로 주로 쓰심됩니다.

 첫번째 트포 마력 조절 - 호크 마나 부족한데 무지성 난사를 줄여줍니다.
               원거리 사격 - 근데 얘도 솔직히 이거 안찍으면 쫌 불편합니다
                                ㅋㅋ 걍 이거 찍고 집중 박읍시다.

 -3. 애로우 샤워
 마력 조절 - 지속력 강화, 화염 세례, 전기 세례 - 꿰뚫는 화살
 
 솔직히 이거는 그냥 범위 견제용으로 넣는 겁니다.
 딜? 그냥 가랑비에 옷 젖겠지 하는 수준
 CC? 전기 세례 채용하면되는데 이거 다 맞는사람 별로 없어요
 물론 필드 때쟁 기준으로....조금이라도 딜을 넣어 주기 위해서, 상대 F1에 들어가는 치유약
 소모량 늘리기위해서 쓰는 용도입니다.
 빼도됩니다.

 첫번재 트포 - 마나 부족한 호크에게 견제용으로 막쓰기위한 트포
 두번째 트포 - 지속력강화 견제용 스킬이 더 오래 남습니다!
                 화염 세례 견제용 스킬을 맞으면 화상 디버프가 남아 상대가 짜증납니다!
                  전기 세례 견제의 의미가 쫌더 명확해 지지만 CC기를 무차별 난사하면
                             아군의 킬 캐치 능력을 떨어트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세번째 트포 - 내려오는속도 개 느려서 이거라도 찍어야됩니다!
                아니면 진짜 의미없는 스킬이 됩니다.


 번외

 아까 샤프 슈터 쓴다고 하셨는데 얘는 어찌 쓰나요?

 급소 타격 - 고통스러운 사격 - 집중 사격 트포 채용하셔서
  이동 베기, 일제 사격 이후 콤보로 쓰심됩니다.

 그 외는 보통 CC 맞췄다? 바로 스나이프 땡겨야 확정타로 박혀서 못씁니다.
 아 물론 맞추고 상대 기상기 있으면 도망가고 없으면 바로 확정 차징샷을 박을 수 있기에
  이베, 일사 콤보 외에 거진 쓸 일이 없습니다.
 
  애로우 헤일, 블레이드 스톰, 레피드 샷은 왜 안써요?

 애로우 해일 어떤 트포를 찍든 시전시간  - 타격시간 너무 오래걸려서 버립니다.

 블레이드 스톰은 쉐댄 찍고 민국이 소환시간 당기는 용도로나 쓸만한데 
  그거 할바에 다른 스킬 찍고 상대 한번더 괴롭힙니다.

 레피드 샷 
 추적 샷 = 오토에임 =레피드샷 직선으로 한방쏘는게 끝 = 개씹구데기 스킬
 더블샷 + 지속 사격 = 기존사격 화살에만 경직있어서 쏘는 시간은 늘고 경직 시간은 
 타격에 의해 더 줄어드는 개노쓸모 트포들 

 가벼운 발걸음 = 이거 쓸빠에 그냥...은신 키지...
 쇼크샷 = 야 너는 왜 CC기인 감전이 아니고 찌릿찌릿이니...?

 평소에 PVP 셋팅 뭐로 해가세요?
일렉트릭 노바 , 일제사격 , 애로우 샤워 , 스나이프
   회피사격  ,            ,               , 차징샷

이거 고정에 그날따라 제 가학심이 시키는 대로 바꿔줍니다.

1:1 고정 괴롭힘이다 -> 아토믹, 그림자 화살
  (애로우 샤워 빼고 집요한 추적이나 샤프슈터 까지 채용)
    로웬 소규모 괴롭힘 -> 이동베기 , 샤프슈터 (애로우 샤워 빼고 연막화살 넣습니다.)
    로웬 때쟁 -> DM42 , 연막화살       (주로 툴루비크)
               -> 그림자화살 , 연막화살 (몇명 집중마크 할때)
               ->아토믹 , 연막화살 (사람 많은곳에 들어오는 애들 괴롭히고 싶을때)
이런 느낌입니다.

 참고로 전장은 요즘은 안하는데...옛날에는

아토믹, 일제사격 , 그림자 화살 , 스나이프
회피사격,         ,               ,  차징샷

이렇게 고정에 크레모아 , 샤프슈터, 이동베기, 집요한추적 ,급소 베기
 을 그날마다 잘 보이는 직업에 맞춰서 꼈습니다.

 에포나 때문에 돌리면 맨날 만나는 사람만 만나고 같은 시간대에 돌리면
 6명 중 4명은 전 판 사람이라서... PVP 개똥망 컨탠츠 ㅜㅜ...



아토믹 /  일제사격 / 샤프슈터 / 스나이프
이동베기 / 급소베기 / 그림자화살  / 차징샷

단점!
다굴 맞기 쉬워요!
다굴 맞으면....아무것도 못해요.....

--때쟁 X--

슬라임도...애매한게.........
이걸하기에는 보통이제
3:3 5:5
그다음에 중앙 때쟁인데......
실효성이 좀 적다.....

메데이아에서는....쓸만합니다....

아토믹or 그림자화살 or 연막화살 /  일제사격 / 샤프슈터 / 스나이프
이동베기 / 회피사격or 집요한 추적 / 크레모아 아니면 DM-42  / 차징샷\

치명이 높아야되요

환각의섬 , 로웬 필드쟁 , 그욕섬,수라도 다즐기신다면

각인 맞추는거 나쁘지않습니다.....
근데 단순히 메데이아 및 슬라임때문이면...비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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