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려치기를 빼고 마주바람을 넣습니다.
몰아치기와 회오리걸음의 '역류' 트포를 뺍니다.
기존 2기4역 딜계수
칼바람,바람송곳 - 1
몰아치기, 회오리걸음 - 0.55
몰아치기, 회오리걸음의 역류트포 미채용시
칼바람,바람송곳 - 1
몰아치기, 회오리걸음 - 0.48~0.5
마주바람 - 0.3
내려간 딜은 마주바람으로 충당되고도 남으며
센바람 사이클시 2기4역의 경우
펼치기-센바람-역류(1)-내려찍기-역류(2)-펼치기-역류(3) 사이클에서
3번째 역류가 센바람 버프가 끝나서 약하게 들어가게 되는데
개선된 스킬트리에서는
펼치기-센바람-역류(1)-회오리or몰아치기-펼치기-역류(2)
로 3번째 스킬까지 센바람 버프 안에서 박을 수 있게 됩니다.
제경우 회오리걸음에 광분을 넣어 터지면 몰아치기까지 풀공이속으로 넣을수 있도록 짜놓았지만 취향문제.
공이속이 딜이 되는 질풍노도 특성상 풀공이속으로 넣는 스킬이 하나 더 늘어나는것으로
이미 내려간 몰아치기와 회오리걸음 딜은 보충됩니다.
그리고 반격 및 피면기인 마주바람 채용가능. 마주바람의 딜계수는 칼바람 1기준 0.3정도로 상당히 강한편입니다.
몰아치기 회오리걸음 합쳐서 약 0.1정도의 딜이 내려가는데 마주바람 딜계수가 0.3입니다.
현재 몰아치기 혼신 트포에 공간베기 딜이 안올라가는 버그가 있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이 스킬트리가 허수딜조차도 더 강하고 실전에서는 훨씬 편하고 안전할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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