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사운드 쇼크
W : 폭풍의서곡
E : 스티그마
R : 천상의 연주
A : 리듬벅샷
S : 윈드 오브 뮤직
D : 음파진동
F : (취향) - 저는 죽음의 전주곡 씀.
딜사이클
1차 몹몰이 후
스티그마(E) -> 천상의 연주(R) -> 사운드쇼크(Q)
(왠만하면 스티그마 3틱 다 맞으면 죽음. 정리 안되면 사숔)
천상의연주로 들러붙는거 살짝 밀어낸 뒤에 좀 더 모아서 스티그마 써도됨
2차 몹몰이 후 (스티그마/천상의 연주 쿨이 안돌아 왔을때)
몹들 중간으로 들어가서
폭풍의서곡(W) -> 음파진동(D) -> 사운드쇼크(Q)
둘다 cc기라서, 사냥취향껏 순서 바꿔 쓰면됨.
원래 음파진동에 보호막이 있어서 음파진동으로 띄운상태에서
사운드쇼크 한방 날리고 자리잡고 폭풍의서곡 이렇게도 해봤는데, 위에게 편해서 위에꺼로 씀.
2차 딜사이클이 끝나고나면, 1차 딜사이클 쿨이 돌아올꺼임.
두개 번갈아가면서 사용. 사운드쇼크는 두 스킬 사이에 넣어도 상관없는데, 빗맞아서 안죽은몹 마지막에 처리하는데 쓰면 편함.
* 리듬벅샷 사용처 : 그냥 스킬 쿨 조금 모자랄때, 세레나데나 쌓을라구.
* 윈드오브뮤직 사용처 : 던전에서 몹몰이를 너무 과하게 하다가 벽에 몰렸을때
* 죽음의 전주곡 사용처 : 딱히 쓸데 없음. 그냥 남은 스킬중에 그나마 무력화 붙은게 이거라서 평소엔 안쓰고 보스전 짤짤이때만 씀. 무력화 붙은 다른 스킬인 사운드웨이브는 뒤로 밀어내는거 때문에 일반사냥에서 별로안좋음.
이거 말고는 사운드홀릭 썼었음. 완전 딸피 몹처리를하거나, 스킬쿨이 아주약간 모자랄때 시간벌기용.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