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참고용임 내맘대로임
전진일격 - 이동 , 회피 충격 모으기용 쿨타임적고 기력소비적고 충격 잘참 어차피 기력은 자동 회복하기에,
이동시 보조회피시씀
1티어만올려서 충격게이지 조금더 수급좋게 어차피 충격모으기용 스킬
용의강림 - 돌진시 사용 2티어로 피격이상 면역 (PVP & 보스몹)
일망타진 - 그냥 좋음 1티어 50%확율 대기시간 초기화, 2티어 스택스킬 변경 (로또스킬)
순간타격 - CC기 쿨타임감소,전진스킬은 있어야 쓸만함 그래서 3티어까지 ( PVP & 딜레이스킬용)
죽음의선고 - 순간타격 후 연계스킬 & 보스봅 & PVP 상대방이 돌진시 시전용. 그래서 2티어 피격이상 면역
지진쇄 - 잡스킬후 연계 및 돌진용
연환파신권 - 순간타격 후 연계용.
실패시 무방비라 2티어에서 상태이상 면역 찍고 무방비상태 줄이려고 1티어 빠르게 2회타격으로 변경
공명의 사슬 - 회피가 빠른적들 당기기용.
콤보는 2,3셋정도만. 콤보에 집작할꺼였음, 내가 배틀마스터를 했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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