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280개 기준으로 작성합니다.
주요 포인트는, 개인방깍 심판의시간 + 파티방깍 플라즈마 그리고, 안정적인 딜싸이클입니다.
플라즈마같은경우, 8초쿨에 7초지속 입니다. 신속좀챙기면 거의 고정형한테는 무한정 40%방깍이 가능합니다.
물론, 보스가 고정으로만 있는건 말도안되는 소리겠지만, 보스패턴중에 사용해주면 풀지속시간은 아니여도 최소한 수류탄보다는 편하게 스위칭없이 방깍이 가능합니다.
심판의시간같은경우, 빽어택이 불가능하다는 이유로 저평가 되고있지만,
단발성모션에 50%방깍이 달려있습니다. 3초지속시간은 짧지만, 주요 샷건스킬을 날리기에는 충분한 시간입니다.
자체적은 딜량은 낮을지어도 나머지스킬을 강하게 해주기때문에 찍어주었습니다.
샷건연사같은경우, 자체적인 딜량도 우수하기도 하지만, 대쉬기(만찬)이랑 쿨이 딱떨어져 딜싸이클이 이쁘게 돌아가기때문에 지배자보다 먼저 채용했습니다.
메테오는 방깍과 방어무시가 중첩이 되기에 채용했습니다. 데미지가 어마무시해서 샷건급으로 나옵니다.
무력화 스킬이 꽤 있기에 정석데헌트리보다 무력화기여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딜싸이클은
플라즈마 투척-(방깍시작)-메테오-최후의만찬(집행으로인한 대쉬기)-종말-(방깍끝)-심판의시간-(방깍시작)-샷건연사(연장사격으로인한 거리벌리기)-플라즈마 투척 - 퍼팩트샷 - ... -
대쉬,거리벌리기가 자체 딜스킬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추가적인 스페이스 회피,썸머,집행을 좀더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쓰면 멀리서 플라즈마 던지고 샷평짤을 하시면 됩니다.
3줄요약
-풍부한 방깍
-스위칭적음,대쉬기,탈출기 넉넉
-주요스킬쿨이 비슷해 딱딱 떨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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