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렐슈드 이상급 이상 전투태세 워로드에게 추천하는 레이드 세팅 R레진
조회 : 3179 추천 : 1
2022-10-06 03:58:27
워로드 사용 스킬 포인트 416

스킬

트라이포드

우선 1. 전투태세 워로드라면 악몽을 쓸테니까, 기본적으로 넬라시아의 기운 같은 스킬에 집중을 넣을 필요가 없다.
2. 증오의 함성에 풍요를 넣어도 아덴 수급량은 같다.
3. 배쉬 속행, 방밀 광분은 필수로 넣어라.(전설이 아니더라도)
왜 아브렐슈드 급 이상이냐? 어차피 발비쿠따리 정도는 리프 방돌 가디언의 낙뢰 전부 질풍이 합리적이다.
그나마 쿠크부터 이 세팅 써도 ㄱㅊ다고 보는데, 그 이유는 당신이 딜 넣기전에 발비따리는 걍 죽기 때문에
질풍을 채용해서 0.1초라도 더 빨리 넣는게 더 쎄다 걍 질풍 채용해라 발비따리는.
아브렐슈드급 이상부터는 그래도 관문 하나당 걸리는 시간이 꽤 있기 때문에 질풍을 채용하지 않아도 된다.
어차피 방어태세로 버텨지는 데다가. 방어태세 키고 딜하는 이상 끊기는 일도 없기 때문이다.
어차피 압도 안 껴도 무력이 충분하기에 압도는 넣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
증오의 함성에 있는 정화를 대쉬어퍼파이어에 껴도 좋다.
방밀 배쉬 대쉬 어퍼 파이어는 쿨이 짧아 룬 터트리기 좋다. 단심은 진짜 씹 비추이다.
넬라 집중을 채용하지 않으면 끝마를 ㅈㄴ 잘볼텐데 ㄱㅊ다 어차피 약한캐릭이라 끝마봐도 큰 손해가 없다.

리프어택에 왜 출혈을 넣으시나요? 리프어택을 쓰면 장판이 남는데, 그 장판에 출혈 룬이 초기화 된다.
끝마 상태이든 아니든 간에 장판의 틱에 초기화 되는 출혈 룬 덕에, 리프어택 7홍만 써도 거진 풀 출혈이다.

집중을 채용하지 않기 때문에 끝마 상태가 오래 유지 되기 때문에, 전투태세 워로드의 가장 주딜인 가디언의 낙뢰 같은 경우
식지않는 열기도 채용가치가 있다. 이것도 아브렐급 이상부터 인데, 말했다 싶이 딜 조금이라도 넣는 것이 발비쿠따리는 무조건 먹힌다.
이거라도 안 하면 딜 투사도 안 뜬다. 사실 이거 마저도 번개 떨어지는 위치가 확률이다.
근데 어차피 아브렐 부터는 딜찍이 아닌 이상 오랫동안 딜넣게 될텐데 이론상 끝마 터지면, 우선 20초 쿨 7홍에, 40%쿨감(끝마) 되면
약 10.32초 정도 나온다는 거고, 배쉬 속행 같은 경우 끝마 때 그냥 계속 눌러줘서 속행이 한번 쯤 터진다고 가정하면, 8.6688초이다.
스킬 마나 소모량 3위에 달하는 스킬이라 끝마 유지도 할만해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돌에 질풍넣는 이유? 방돌은 딜링기로도 쓰지만 이동기겸으로도 쓰기 때문임.
아브렐슈드 5,6쯤 되면 워로드에게 바라는 건 딜이 아니라 시너지이고, 그저 생존만 해주기 바란다는 점이란 것이 명확해야한다.
그러다 보면 방돌이 얼마나 좋은 이동기인지 알게 된다. 질풍을 넣어 더 빠른 이동기로 써먹는 것을 추천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