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어 샷
스피어 샷 스킬 아이콘

일반 [랜스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 스킬 레벨 1

    마나 85 소모

    창을 크게 내질러 126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251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250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부위 파괴 : 레벨 1
    무력화 : 하
    공격 타입 : 헤드 어택
    슈퍼아머 : 경직 면역
  • 티어 1 트라이포드 스킬 레벨 4에 개방
  • 티어 2 트라이포드 스킬 레벨 7에 개방
  • 티어 3 트라이포드 스킬 레벨 10에 개방

트라이포드 1단계

  • 단단한 갑옷 스킬 아이콘
    단단한 갑옷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 날렵한 움직임 스킬 아이콘
    날렵한 움직임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 강인함 스킬 아이콘
    강인함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트라이포드 2단계

  • 강화된 일격 스킬 아이콘
    강화된 일격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 약점 포착 스킬 아이콘
    약점 포착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6.5% 증가한다.

  • 부위파괴 강화 스킬 아이콘
    부위파괴 강화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3단계

  • 폭멸창 스킬 아이콘
    폭멸창

    전방으로 4.0m 돌진하며 공격한다. 이때 창으로 찌르는 순간 바로 폭발을 일으켜 총 70.8% 증가된 피해를 준다.

  • 근접폭발 스킬 아이콘
    근접폭발

    차지 조작으로 변경된다.
    1단계 차지 시 최대 22.0%, 2단계 차지 시 최대 101.3%, 오버 차지 시 최대 150.1%의 증가된 피해를 준다.

스킬 레벨별 정보
1레벨 창을 크게 내질러 126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251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250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0 * 자원: 마나 85 소모

2레벨 창을 크게 내질러 222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444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442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 * 자원: 마나 116 소모

3레벨 창을 크게 내질러 284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569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565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 * 자원: 마나 140 소모

4레벨 창을 크게 내질러 333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667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663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2 * 자원: 마나 169 소모

5레벨 창을 크게 내질러 372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745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740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4 * 자원: 마나 216 소모

6레벨 창을 크게 내질러 404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807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802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4 * 자원: 마나 249 소모

7레벨 창을 크게 내질러 431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861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855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마나 307 소모

8레벨 창을 크게 내질러 455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909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904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마나 329 소모

9레벨 창을 크게 내질러 474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947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941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마나 394 소모

10레벨 창을 크게 내질러 493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985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977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2 * 자원: 마나 441 소모

11레벨 창을 크게 내질러 493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986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978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마나 441 소모

12레벨 창을 크게 내질러 493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986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978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마나 441 소모

13레벨 창을 크게 내질러 493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986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978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마나 441 소모

14레벨 창을 크게 내질러 493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987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978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마나 441 소모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