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일반 [충격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트라이포드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공격 범위가 15.0% 증가한다.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2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3단계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주는 보너스 피해가 68.0%, 88.0%, 108.0%, 168.0%로 증가한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의 25.0%만 소모한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에 따른 피해량 증가는 동일하게 적용된다.
| 1레벨 |
응축된 충격 에너지를 모두 방출하며 909의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0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
| 2레벨 |
응축된 충격 에너지를 모두 방출하며 1,612의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 3레벨 |
응축된 충격 에너지를 모두 방출하며 2,061의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 4레벨 |
응축된 충격 에너지를 모두 방출하며 2,419의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2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 5레벨 |
응축된 충격 에너지를 모두 방출하며 2,703의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4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 6레벨 |
응축된 충격 에너지를 모두 방출하며 2,926의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4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 7레벨 |
응축된 충격 에너지를 모두 방출하며 3,120의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 8레벨 |
응축된 충격 에너지를 모두 방출하며 3,299의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 9레벨 |
응축된 충격 에너지를 모두 방출하며 3,434의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 10레벨 |
응축된 충격 에너지를 모두 방출하며 3,568의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2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 11레벨 |
응축된 충격 에너지를 모두 방출하며 3,570의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 12레벨 |
응축된 충격 에너지를 모두 방출하며 3,571의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 13레벨 |
응축된 충격 에너지를 모두 방출하며 3,572의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 14레벨 |
응축된 충격 에너지를 모두 방출하며 3,573의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